문화/연예

전체기사 보기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모델 발탁… 고민시와 함께 겨울 장악 나선다

매 시즌 업계를 압도하는 화제성으로 마케팅 활동 펼쳐온 투썸, 인상적인 연기력 선보이며 라이징스타 1위 고민시 기용 11월 초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 영상 전격 공개… 고민시만의 강렬한 눈빛 담아 겨울을 장악할 ‘스초생’의 매력 알릴 것

(반려동물뉴스(CABN))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겨울을 앞두고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전속 모델이나 단순히 모델의 화제성을 넘어 제품의 매력과 어울리고 잘 살릴 수 있는 모델을 기용하는 방식으로 디저트,카페 업계에서 독보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왔다. 이번 겨울 시즌을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하게 된 배우 고민시는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전방위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에게 완벽하게 자리잡은 '라이징 스타'로, '스초생'의 다채로운 매력과 부합해 투썸의 모델로 발탁됐다. 고민시는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강렬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성실하고 솔직한 MZ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는 배우다. 최근 화제였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서 과감하고 광기 어린 연기를 펼치다가도 tvN 예능 '서진이네2'에서는 똑 부러지게 일하며 '황금 인턴'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배우 박해미의 한국 정통 뮤지컬 블루블라인드, 브로드웨이 무대 향해 나아가

뉴욕에서 열린 ‘블루블라인드’ 뮤지컬 오디션에 400명 이상이 참가하며 큰 성공 블루블라인드, 오프 브로드웨이 무대에 서다

(반려동물뉴스(CABN)) 뉴욕에서 열린 뮤지컬 '블루블라인드'가 오디션에 400명 이상이 참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제작자 박해미(블루블라인드 대표)는 한국에서 인정받은 배우로,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뮤지컬은 소담 아트 프로덕션의 김규린 프로듀서가 이끌고 있으며, 한국 전통 문화와 현대적 감각을 융합한 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루블라인드'는 동양과 서양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국제적인 팀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의 전통 판소리와 정통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요소를 결합해 새로운 예술적 시도를 펼친다. '블루블라인드'의 유니크한 협업은 전 세계적인 관객들에게 문화적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운 조화를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 12일과 13일 초연을 시작으로 내년 5월 한 달간 특별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박해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경험

정재현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개봉 D-DAY

독립·예술영화 예매율 1위+전 세계 76개국 판매! 놀라운 ‘정재현 파워’ 묘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관객들 사로잡을 예정! “좋은 기회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반려동물뉴스(CABN)) 정재현(NCT 재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스크린에 본격 데뷔한다. 정재현은 오늘(16일) 개봉하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주인공 '준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정재현이 분한 준우는 어느 날부터 누군가가 죽는 미래를 보게 된 인물로, 자신이 본 미래 속 정윤(박주현 분)의 죽음을 막기 위해 단 6시간의 긴박한 여정을 떠나게 돼 보는 이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재현은 죽음을 보게 되는 사실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캐릭터의 심리를 담담하지만 깊이 있게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 내고, 죽음 예언자이기에 자신을 감추려는 모습에서 풍기는 묘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면모로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내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에 정재현은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그 자리에서 단숨에 읽었을 만큼 스토리가 흥미로웠기에 꼭 '준우'를 연기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함께 하게 되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고 최선을 다해 연

진 ‘슈퍼 참치’, 日 오리콘 정상→5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유러피안 아이튠즈’ 이틀 연속 1위 수성…전 세계가 ‘팔딱 팔딱’ 유쾌함 넘치는 스페셜 비디오,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 안착!

(반려동물뉴스(CABN)) 진의 '슈퍼 참치'가 전 세계 음악팬들의 마음을 '팔딱 팔딱' 뛰게 했다. 방탄소년단 진이 지난 11일 내놓은 디지털 싱글 '슈퍼 참치'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10월 11일 자) 1위로 직행했다. '슈퍼 참치'는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13일 오전 8시까지 미국, 일본, 브라질, 호주 등 5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었고, 발매와 동시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을 나란히 석권하는 쾌거를 이루며 이틀 연속 정상을 수성했다. 뿐만 아니라 '슈퍼 참치'는 12일 발표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10월 11일 자)에 90위로 진입했다. 노래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비디오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여러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 순위권에 올랐다. 또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는 2위에 안착하는 등 진의 유쾌함이 전 세계에 전파됐다.

일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 진행

일룸, 배우 변우석과 함께 ‘일상에 진심’ 캠페인 진행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 발탁… 따뜻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태도 공통점 일상 속 끊임없는 노력과 성장이 담긴 캠페인 영상 공개… ‘일상에 진심’ 메시지 전달

(반려동물뉴스(CABN))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일룸이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의 일상에 진심을 다하는 태도로 삶을 보다 의미 있고 다채롭게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가치관을 전달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룸은 오는 26일부터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캠페인 영상 3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일룸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일상에 새로운 기대감과 설렘을 더하기 위해 한발 앞서 고민했던 일룸의 진심을 전할 예정이다. 각 영상은 모델 변우석이 일상의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일룸이 일상을 대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를 보여준다. 변우석이 대본 스터디 하는 모습은 자신의 역할을 더 잘 해내기 위해 노력하는 순간을, 과일을 준비하며 햇살을 즐기는 모습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순간을 담았다. 나아가 꾸준한 자기관리로 일상 속 변화를 이끌어가는 모습을 통해, 이러한 진심 어린 노력이 삶을 더욱 다채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