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KT 이프랜드 화제의 "IFASHON 패피들의 홍대스트릿 패션 쇼케이스"가 9월 23일(PM 8시)에 이벤트로 진행된다

국내 최초 메타홍대 스트릿 공연 "IFASHON 패피들의 홍대스트릿 패션 쇼케이스"는 엘리클래스가 직접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SKT 이프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홍대 메타랜드에 색 다른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이프레젠디 엘리클래스가 직접 진행하는 "IFASHON  패피들의 홍대스트릿 패션 쇼케이스"다. 평소 이프레젠디에서도 여신으로 불리는 엘리클레스는 뛰어나 미모와 재치있는 센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행사는 메타홍대 스트릿 공연을 보고 엘리클래스가 직접 인터뷰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실제 버스킹도 현장 라이브로 실시간 중계된다. 현재 많은 메타 인플루언서이들이 행사 참여 지원을 신청하고 있으며 그 중에 선별된 인플루언서가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패션의 거리에서 눈에 뛰게 되는 사람들은 직접 엘리클래스와 인터뷰하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엘리클래스는 "스트릿 패션은 길에서 흔히 접할수 패션이지만 홍대 거리에서는 패션의 트렌드를 알아보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즉, 스트릿 패션은 길에서 입을 수 있는 스타일, 워크웨어, 힙합보드 및 데일리 북 등 스트릿 문화에 기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의 경우는 홍대 페스티벌 거리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 그리고,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MC 까지 볼수 있게 되어 정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걸그룹 이프레젠디의 IF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이 다가오는 9월 23일(금) PM 10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엘리클래스의 센스있는 심사가 기대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