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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볼루션, 외국인 여행객 위한 기프트 카드 출시

“한국 여행을 선물하세요” 인바운드 전용 OTA 플랫폼 서울패스에서 300여가지 여행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자유 여행객에게 다양한 티켓, 투어, 액티비티 등 단품 여행 상품을 중계하는OTA 플랫폼 '서울패스' 운영사 트래볼루션이 인바운드 여행 서비스 최초로 기프트 카드를 출시했다. '서울패스 여행 기프트 카드'는 1만원권과 5만원권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프트 카드에 인쇄된 교환번호를 서울패스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으로 교환하면 전국 약 300여가지의 다양한 외국인 전용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인바운드 여행 시장이 소규모 자유 여행객을 중심으로 개편되고 다양한 로컬 콘텐츠에 대한 여행객의 관심과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기프트 카드 출시는 외국인 여행객의 로컬 여행 상품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증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출시한 기프트 카드는 관광 안내소를 비롯해 호텔 컨시어지, 게스트하우스 등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숙박 및 항공과 결합한 상품을 기획해 글로벌 OTA를 통해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및 MICE 행사에 커스텀 디자인 패키지

비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 2차 사업’ 선정

(반려동물뉴스(CABN)) 정보통신기술 서비스 및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비디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 2차 사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디지털 뉴딜의 대표 과제인 '데이터 댐' 사업 가운데 하나로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정부 주도로 양질의 대규모 AI 학습용 데이터를 구축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AI Hub에 개방할 예정이며 단기적으로는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고 장기적으로는 중소, 벤처기업의 데이터 구축에 대한 부담을 줄여 AI 분야 국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사업이다. 비디는 지정 공모 가운데 '명령어 AI 데이터' 과제 주관기관으로 선정됐고 자유 공모에 '의료진 및 환자 음성 AI 데이터 구축'을 제안해 참여기관으로 선정됐다. 명령어 AI 데이터 과제는 일반 남녀, 노인 남녀, 소아 남녀를 대상으로 한 정형,비정형 명령어 데이터와 차량 내 대화 및 명령어 데이터를 구축하는 과제다. SKT NUGU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한 경험이 있는 비디를 중심으로 차량 음성 플랫폼 분야의 오랜 경험을 가진 미디어젠,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을 보유한 메트릭스리서치와 셀렉트스타가 참여

'비밀의 남자' 7살 지능 청년의 아들 위한 가슴 뭉클 노력! 부성애 폭발!

‘비밀의 남자’ 강은탁, 든든한 아들바보 아빠 변신! 7살 지능 청년의 아들 위한 가슴 뭉클 노력! 부성애 폭발!

(반려동물뉴스(CABN)) '비밀의 남자' 강은탁이 '아들 바보' 아빠로 변신했다. 7살 지능을 가진 순수 청년이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펼치는 가슴 뭉클한 노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측은 21일 '이태풍(강은탁 분)의 아들 바보 아빠 3종 세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한유라(이채영 분)는 우여곡절 끝에 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죽은 줄로만 알았던 김기사가 피를 철철 흘리며 눈앞에 나타나자 경악한 상황. 유전자 검사 때문에 좌불안석인 유라와 달리 초보 아빠가 된 이태풍(강은탁 분)은 아기와 함께할 앞날에 부푼 기대를 안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공부하고 실천하는 태풍의 모습이 담겼다. 아기와 장난감으로 놀아주기도 하고, 아기의 건강을 위해 젖병도 직접 삶으며 구슬땀을 흘린다. 또 건강

네오게임즈, 레알팜 8주년 맞이 ‘88열차 타고가는 구세농 랜선원정대’ 이벤트 실시

씨앗 가치와 식량 안보 중요성 알리는 5개 작은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모바일 농장 경영게임 '레알팜'을 운영하는 네오게임즈가 레알팜 서비스 8주년을 맞아 '88열차 타고가는 구세농 랜선원정대' 이벤트를 10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씨앗 가치와 식량 안보가 중요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다섯 개 작은 이벤트로 진행된다. 레알팜 게임 속 캐릭터 '최춘삼' 이장이 청년회장 '이팔봉'을 기관사로 이직시켜 긴급 88열차를 운전하게 한다. 88열차는 총 5개 이벤트 역에 정차하며 역마다 다양한 선물이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알팜 유저들은 농축산물,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게임 아이템 등을 포함 3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수 이상 이벤트 참여 목표가 달성되면 코로나19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쪽방촌 거주민에게 도시락 500여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동우 네오게임즈 대표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레알팜 서비스가 8주년을 맞았다. 현실감 넘치는 농사 콘텐츠와 게임 속 농산물을 실제 택배로 배송해주는 서비스가 인기 비결'이라며 '코로나19와 기후변화로 식량위기 위험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우리 농산물과 농촌의 중요성을 알라고 취약계층에 따뜻한

샵백 코리아, 여인창 신임 대표 선임

비즈니스 개발, 파트너십 확대 등 사업 전반 총괄 온라인 캐시백 선도 기업으로 샵백 코리아 리더십 강화, 소비자에게 실질적 혜택 제공

(반려동물뉴스(CABN))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 코리아가 여인창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여 대표는 한국에서 비즈니스 개발, 파트너십 확대 등 사업 전반을 총괄하며 온라인 캐시백 선도 기업으로서 샵백의 리더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샵백은 사용자가 캐시백을 받고 가맹점에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으로 올해 4월 이베이츠 코리아를 인수하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여 대표는 다년간 국내외 글로벌 기업에서 영업, 마케팅, 브랜딩, 전략기획, 고객관리, 신사업 개발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샵백 코리아 합류 전 위워크 코리아 성장부문 총괄로서 영업, 마케팅, 대외협력, 고객관리 등을 책임지며 성장을 이끌었다. 프리미엄 골프, 여행, 레저 글로벌 기업 퍼시픽링스 코리아 대표, 삼성카드 프리미엄 사업부 총괄 겸 브랜딩 총괄 상무를 역임했으며 한국 씨티은행과 뉴욕 씨티은행 본사에서 마케팅 총괄 임원으로 일한 바 있다. 여인창 샵백 코리아 대표는 '한국을 포함 아태지역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빠르게 성장 중인 샵백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국 일자리 연계 서비스 시행

코로나에도 취업하자, ‘일자리 이음 서비스’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 '허그일자리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사각지대에 있는 출소자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 8월부터 실시된 '일자리 이음 서비스'가 출소자 취업률 상승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일자리 이음 서비스'는 출소자들의 원활한 취업 지원을 위해 구인정보를 한 지역이 아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 기관으로 연계해 전달하고 있는 서비스다. 구인정보가 발생하면 전국에 있는 전담직원에게 문자가 전송돼 취업이 필요한 보호대상자에게 공유된다. 또한 구직 희망자가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인정보를 게재하고 있다. 취업정보 제공 외에도 구직희망자에게 이력서 등의 구직서류 클리닉을 실시하고 상담사와 함께 면접장으로 이동해 면접에 필요한 사항을 확인해주는 동행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허그일자리지원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조0덕(39세) 씨는 7월 '일자리 이음 서비스'를 통해 충남 당진에 위치한 제조업체에 취업했다. 조 씨는 '취업이 시급해 여러 방편으로 알아보았지만 구직정보를 얻기 어려웠다. 주변의 추천으로 허그일자리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고, 공단의 일자리 이음

샤플, 헤어스타일러 Pro 출시…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제안”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디자인 제조 C2M 플랫폼 샤플이 세계 최대 제품디자인 콘테스트 대상 수상 디자이너와 협업해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택, 초고속 에어 테크™로 빠른 건조와 손상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샤플 헤어스타일러 Pro를 출시한다. 바람의 압력으로 손상 없는 컬이 완성되는 '코안다 C컬 노즐'과 헤어롤에 공기를 통과시켜 지속력과 볼륨감을 완성하는 '히팅 에어롤 노즐'까지.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액세서리와 강력한 드라이어의 기능을 함께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초경량 무게(0.360㎏, 전선 제외)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는 샤플 헤어스타일러 Pro는 11만rpm 샤플 BLDC 모터가 선사하는 초고속 에어 테크™로 디지털 고압 분사의 강력한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헤어기기 최초로 핸즈프리 모드를 채택한 특허 기술로 전용 스탠드는 물론 일반 카메라 삼각대에도 본체를 장착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샤플 진창수 대표는 '샤플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디자이너와 함께 혁신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의 전문 공장을 연결해 차별화한 제품을 구현했다'며 '용도에 따라 형태를 변형하고 자유롭게 액

중소벤처기업부, 중앙 부처 최초 업무추진비 결제에 제로페이 도입

QR코드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제로페이, 소상공인 수수료 부담 절감 및 지역경제 활성화 일조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기업제로페이를 업무추진비 결제수단으로 시범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기부는 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에서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기업제로페이를 중앙 부처의 정부구매카드 시스템에 최적화한 '정부관서운영경비용 간편결제'를 9월 23일부터 이용한다. QR코드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정부관서운영경비용 간편결제는 관서 소속 공무원이 업무추진비를 제로페이로 결제하면, 출납관서의 계좌에서 가맹점으로 이체된다. 중앙 부처의 기업제로페이 도입에 앞서 기획재정부는 제도적으로 '국고금 관리법 시행령(직불전자지급수단)' 등 규정의 미비점을 보완했고, 시스템적으로는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의 기업제로페이 허브(간편결제 중계시스템)와 '한국재정정보원'의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 '금융결제원'의 정부구매카드망 등 각 기관의 시스템 연계를 최종적으로 완료했다. 중기부는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 간편결제 이용 확산을 위해 온라인 결제 서비스 도입, 해외 유명 결제수단 연계 등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중기부는 공공부문 제로페이

현대오토에버, 9월 26일 ‘제1회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 개최

경력 3년 이상 IT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챌린지 결과 우수자에 대해 경력 채용 우선 기회 부여

(반려동물뉴스(CABN)) 현대오토에버는 9월 26일 디지털 역량을 갖춘 인재를 대거 발굴하기 위한 제1회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코딩 챌린지는 학력, 성별, 전공 등 모두 블라인드로 진행되며 만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로지 IT에 대한 열정과 개발 역량만이 주요한 참가 자격이다. 접수는 9월 1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 인원이 선착순 700명 도달 시 조기 마감된다. 이번 챌린지는 9월 26일 오후 1시에 시작해 최대 3시간까지 소요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부정행위 방지 및 지원자 간 응시 형평성을 위해 온라인 감독 기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일정 수준 이상 득점한 결과 우수자에게는 경력 채용 우선 기회가 부여된다. 채용 우선 기회 대상자는 앞으로 적합한 포지션 발생 시 우선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서류와 인성 검사 없이 면접 전형을 통해 패스트트랙으로 채용이 이뤄진다. 현대오토에버는 전통적인 채용 방식에서 벗어나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 같은 IT 개발 역량 중심의 채용 방식을 통해 디지털 뉴딜을 선도할 핵심 인

제8기 셰플러코리아 대학생봉사단 EVERGREEN 활동 시작

2020년 9월부터 2021년 2월까지 국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수행 실시

(반려동물뉴스(CABN)) 자동차 및 산업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인 셰플러코리아는 지난 9월 12일(토) 제8기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발대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또한 발대식 이후에는 1차 봉사활동인 '취약계층 아동 면역력 향상을 위한 행복주머니 제작 봉사활동'을 통해 행복주머니를 제작했으며 지난 09월 18일(금) 아동양육시설로 키트를 전달해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약해진 아동들에게 나눔을 전했다. 8월 한 달간의 심사과정을 통해 선발된 15명의 대학생은 발대식 이후 본격적으로 국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2013년 1기로 시작해 올해 8번째를 맞는 에버그린 봉사단은 그동안 벽화 봉사, 농촌 일손 돕기, 장애인 체육 활동, 연탄 나눔 등을 통해 사회 곳곳의 사각지대를 지원해왔다. 특히 지난 6기부터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항목이 추가되어 베트남 보육원 봉사를 수행하고 봉사단과 수혜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얻기도 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유행하는 만큼 해외 봉사활동은 진행되지 않으며 대신 국내 봉사활동에 더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마켓컬리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비건 인증 획득한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마켓컬리에서 판매 시작 마켓컬리 입점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28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과 관련된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제품은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다. 이 제품은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코코넛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김지영 라엘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는 '라엘의 생리대는 리얼라엘보다 먼저 마켓컬리에 입점해 마켓컬리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며 '리얼라엘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역시 마켓컬리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며 이를 필두로 더욱 다양한 리얼라엘 제품을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3월 출시한 클린뷰티 브랜드로 클렌저, 토너, 크림, 미스트 등

도봉노인종합복지관, 비대면 재능나눔활동으로 소통 창구 확대

(반려동물뉴스(CABN))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지원으로 2020년 노인재능나눔활동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사업은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4년간 지속해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2019년에는 평가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인센티브를 지급받았다. 현재 사업에는 50명의 어르신이 참여하고 있으며 기존 활동이라면 어린이집과 유치원, 요양기관 등 유관기관에서 동화구연 외 5개의 분야 활동을 활발히 실시해야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복지관 및 수요처 휴관으로 '비대면 활동'으로 전환해 세대 간 소통의 기회를 확장하고 있다. 비대면 활동의 한자 지도 및 종이접기 지도, 동화구연 분야의 경우 각 자택에서 학습지 또는 교구집을 제작해 수요처에 전달하고 있다. 하모니카 공연, 한국무용 공연, 스마트폰 지도 분야의 경우에는 영상을 촬영하고 제작해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문화예술 분야(한국무용 공연)에 참여하는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비대면 활동으로 재능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고 우리의 공연이 요양기관 어르신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상황이 끝나고

SKT, 200개국 자사 로밍 고객 대상 현지 긴급 재난문자 알림 서비스 개시

SKT, 기상청과 함께 국민 안전 지키는데 앞장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12일 11시 44분에 일본 미야기현 센다이 동북동쪽 142Km 지역에서 규모 6.1 이상의 지진이 발생했다. 일본에 체류 중인 SKT 고객 6452명에게 지진 정보 문자가 바로 발송됐다. SKT 로밍 고객이라면 체류 국가의 재난 정보가 담긴 문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이 기상청과 손잡고 200여개국 방문 고객의 안전을 위해 현지 재난 정보를 제공하는 '긴급 재난문자 알림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SKT는 자사의 로밍 고객을 대상으로 시차와 상관없이 체류 국가의 재난정보를 SMS 문자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5월 일본과 대만을 시작으로 긴급 재난문자 알림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늘부터 미국, 스위스 등 200여개국으로 확대한다. SKT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출국 수는 크게 줄었지만 어쩔 수 없이 해외 출장을 가거나 장기 체류를 할 수밖에 없는 고객을 위해 방문국에 재난 발생 시 빠르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고객은 현지에 도착해서 휴대폰 전원을 켜기만 하면 로밍 요금제 사용유무와 상관없이 재난정보를 받을 수 있다. 긴급 재난문자의 재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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