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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종합세트’로 핵폭탄급 웃음 20.2 최고 시청률…올해 자체 최고

(반려동물뉴스(CABN)) 이태성 母子가 첫 합류한 ‘미운 우리 새끼’가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며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15.7%, 17.3%, 17.3%로 전주 대비 시청률이 껑충 뛰면서 7주 연속 일요 예능 전체 1위는 물론,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화제성과 경쟁력을 나타내는 2049 타겟 시청률은 7.0%, 분당 최고 시청률은 20.2%까지 치솟았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늘 변함없는 ‘동안 미모’의 배우 김성령이 출연해 母벤져스와 ‘미운(?) 아들’ 공감대를 나누며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20살 아들을 둔 김성령에게 서장훈은 “엄마의 빼어난 미모를 보고 자란 아들이라 여자 보는 눈이 높겠네요?”라고 묻자 그녀는 “우리 아들은 엄마가 그렇게 예쁘다고 생각 안하는 것 같아요”라고 털어놓았다. 또 “귀찮은 엄마, 악마 같은 엄마”라고 생각한다며, 이와 관련하여 큰 아들이 초등 학교 때 갈등 해결 노트에 “속으로는 엄마가 예쁘다고 생각 안하지만 겉으로는 예쁘다고 해준다”라고 써놓았던 에피소드를 언급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또 이날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드라마만큼 화기애애한 현장 스틸.zip

(반려동물뉴스(CABN)) 드라마만큼이나 따뜻하고 유쾌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현실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호연으로 매주 주말 저녁을 ‘순삭’ 시키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천호진(송영달 역)과 차화연(장옥분 역), 이민정(송나희 역)과 이상엽(윤규진 역)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먼저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천호진과 차화연의 밝은 미소가 시선을 끈다. 매 순간 복잡한 감정 연기를 펼치는 두 사람이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훈훈한 미소를 발산한다고. 또한 짠돌이 아빠와 억척 엄마로 변하기 전, 수줍은 미소를 보이는 이들의 모습은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생생함이 느껴져 흥미롭다. 이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앙숙 부부와는 달리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민정과 개구쟁이 같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상엽의 모습이 포착된 것. 장소 불문, 촬영 중 지어 보인 두 사람의 환한 미소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처럼 천호진과 차화연, 이민정, 이상엽은 카메라가 꺼져도 쉼 없는 연기 열정은 물론

‘임백천의 골든 팝스’ “앗 백튼존이다!” 임백천, 엘튼 존 도전!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에게 작은 웃음을 드리고 싶어요”

(반려동물뉴스(CABN)) KBS 2라디오 ‘임백천의 골든 팝스’ 의 진행자 임백천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취자들을 위해 엘튼 존 도전에 나섰다. 앞서 지난 1월 ‘58 개띠’ 동갑내기 스타, 마돈나 코스프레로 한차례 화제를 모았던 임백천, 이번 엘튼 존 코스프레에 나서는 마음도 남다르다. “엘튼 존은 일흔을 훌쩍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열정적으로 활동하잖아요. 얼마 전에는 ‘거실 콘서트’를 열어서 100억에 달하는 코로나19 후원금을 마련하기도 했죠. 저도 그 열정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닮고 싶어서 도전하게 됐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청취자들에게 작은 웃음이라도 드리고 싶다는 임백천. 가수 이치현씨도 그 뜻에 동참해 집콕 생활에 지친 이들을 위한 ‘방구석 생방 라이브’도 진행했다. 이치현은 엘튼 존의 ‘위 올 폴 인 러브 섬타임스를 라이브로 불러 박수를 받았다. 마돈나 코스프레 당시 ‘새초롬한 임돈나’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임백천, 이번에도 청취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앗 백튼존이다 !” “열정과 용기에 박수!” “웃을 일 없는데 웃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대구 자영업자인데 덕분에 한 시간 힐링하고 갑니다.” “잇몸 만개 중”

본 어게인, 이수혁, 연기 인생 첫 1인 2역 도전!

“순애보 로맨스와 액션, 성향 다른 두 캐릭터라는 점이 매력적”

(반려동물뉴스(CABN)) 배우 이수혁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소감과 첫 1인 2역 도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KBS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오는 20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수혁(차형빈/김수혁 역)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를 드리게 됐는데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인사와 함께 “처음에 대본을 받았을 때 느껴지는 감성이 좋았다. 80년대와 현세까지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스토리의 짜임새가 탄탄해서 바로 몰입이 됐던 것 같다”고 ‘본 어게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극 중 1980년대의 순애보 형사 차형빈, 현세의 냉철한 검사 김수혁이라는 두 캐릭터를 통해 이수혁의 첫 1인 2역 연기를 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는 상황. 그는 이에 대해 “캐릭터적으로는 형사와 검사 역할이기 때문에 순애보적인 로맨스를 보여줄 수 있으면서 액션 연기나 강인한 모습도 보여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었다. 성향이 다른 두 캐릭터를 연기 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기막힌 유산’ 2차 티저 공개 100억을 둘러싼 눈치 게임 “기막힌 가족이 찾아온다!”

‘기막힌 유산’ 2차 티저 100억 유산에 입.쩍.벌! 남성진, ‘커피 아저씨’로 폭소 유발

(반려동물뉴스(CABN)) ‘기막힌 유산’에서 박인환의 100억 유산 상속을 둘러싼 눈치 게임이 시작된다. ‘꽃길만 걸어요' 후속으로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측이 지난 7일 박인환의 죽음을 시작으로 치열하게 펼쳐지는 점입가경 상속 전쟁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막힌 유산’은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 결혼을 하게 되면서 하루 아침에 꽃미남 아들 넷의 새어머니가 되는 파격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100억 자산가인 부 노인의 유산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을 유쾌발칙하게 그려내며 세대를 아우르는 웃픈 공감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기대케 하는 상황.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예고는 짧은 영상 안에 각 인물들의 애절한 감정 연기에 이어지는 코믹한 반전, 그리고 앞으로 ‘기막힌 유산’에서 풀어나갈 웃기지만 웃지 못할 사연에 대한 암시를 주고 있다. “부영배님 운명하셨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누워있는 박인환(부영배 역)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를 안타까워할 겨를도 없이 100억이라는 유산

신일, 새 CM송 공개하고 종합가전 기업으로 홍보 나서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 극대화하고자 새 CM송 공개

(반려동물뉴스(CABN)) 신일전자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새로운 CM송을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했다. 이번 CM송의 핵심 메시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다.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계절가전 기업이 아닌, 사계절 내내 일상을 새롭게 하는 종합가전 기업인 신일의 이야기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와 신나는 리듬은 소비자의 귀를 사로잡는다. 신일은 공식 SNS 채널에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웨디’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를 위해 새 CM송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신일은 소비자에 거부감 없이 종합가전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새 CM송을 공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귓가에 맴돌며 뇌리에 박히는 CM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지난 3월 30일 열린 주총을 통해 1959년 창립 이래 61년간 사용해온 사명 ‘신일산업’을 ‘신일전자’로 변경, 종합가전 기업으로서의 본

개그맨 윤정수, 월드쉐어 홍보대사 위촉

(반려동물뉴스(CABN))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가 지난 3일 개그맨 윤정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재기의 아이콘이자 선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개그맨 윤정수는 그동안 많은 방송 활동 중에도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사람들에게 밝은 웃음과 희망을 전달해왔다. 앞으로 더 많은 국내외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월드쉐어 홍보대사가 되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로 했다. 위촉식 현장에서 윤정수는 “좋은 일을 실천하는 것은 비록 힘든 일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월드쉐어 가족이 되어 열심히 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이에 월드쉐어 이정숙 회장은 “앞으로 윤정수 씨와 함께할 나눔이 기대된다”며 “함께 기적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말했다. 윤정수는 앞으로 월드쉐어와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아이들의 소식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월드쉐어 본부에서 간소하게 진행했다. 한편 월드쉐어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힘들어하는 대구 동산의료원 의료진과 아동 그룹홈

캘리스코, 지난 2~3월 사보텐·타코벨 등 캘리스코 외식 브랜드 배달 매출 급증

배달 트렌드에 발맞춰 요기요·배달의민족·페이코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코로나19로 외식을 집밥으로 대체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배달 음식이나 가정간편식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에 따라 지난 2월과 3월 종합 식품 외식기업 캘리스코의 50년 정통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과 캐주얼 멕시칸 푸드 ‘타코벨’의 배달 서비스 이용량과 매출 또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캘리스코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월과 3월 사보텐 배달 매출 추이가 코로나19 발생 이전인 1월과 대비하여 약 2배(95.8%) 증가, 타코벨은 약 56% 증가했다. 특히 사보텐은 풍성한 구성으로 집에서도 다양한 돈카츠를 맛볼 수 있는 ‘카츠 파티팩’과 ‘사보텐 벤또’가 가장 인기가 높으며 타코벨은 타코2종, 크런치랩, 치즈롤업, 나초, 음료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의 ‘빅벨박스’와 최근 새롭게 출시된 ‘김치 퀘사디아 세트’ 등이 배달 인기 메뉴로 손꼽히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캘리스코는 앞으로도 알찬 구성의 배달 전용 메뉴와 레시피, 가정간편식 등을 꾸준히 개발하며 배달 서비스를 확대해갈 계획이다. 캘리스코는 최근 코로나19 전염병과 미세먼지 등 이유로 삼시 세끼를

미래엔 에듀케어, 노견·치매견 전문 케어를 위한 ‘바우라움 스페셜케어 센터’ 오픈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 나이 든 반려견들 위한 건강관리 수요 증가

(반려동물뉴스(CABN))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계열사 교육시설기업 미래엔에듀케어가 노견, 치매견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반려견이 이용할 수 있는 ‘바우라움 스페셜케어 센터’를 오픈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8세 이상 고령 반려견에 대한 사회적 책임도 점차 커지고 있다. 애완견 붐이 불었던 2004년 이후 각 가정에서 길러진 반려견들이 노령화되면서 이들의 건강관리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사람처럼 반려견도 나이가 들면 여러 질병에 취약해져 전보다 훨씬 많은 손길을 필요로 한다. 이때 가정 내 노견 케어로는 한계가 있어 전문 수의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오픈한 ‘바우라움 스페셜케어 센터’는 펫케어 전문 인력이 24시간 상주하며 반려견 1:1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노견·치매견 전문케어 프로그램은 세밀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각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적합한 재활, 영양, 통증 완화, 문제행동 교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반려견이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수의사와 테크니션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웰니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담당

맥스트, 비대면 증강현실 산업용 솔루션 MAXWORK 무료 체험판 제공

(반려동물뉴스(CABN)) 맥스트는 코로나19로 산업 현장에서 설비 유지·보수 및 기술 지원 출장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증강현실 산업용 솔루션 ‘맥스워크’를 지난 4월 6일 선공개하고 30일 무료 체험판을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산업계에서도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재택근무가 늘고 있어 출장 및 대면 업무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현장 출동 없이 복잡하고 정교한 설비 유지·보수 작업을 지원할 수 있는 비대면·비접촉 방식의 적합한 솔루션이 없는 상태였다. 이에 맥스트는 대기업 설비관리 분야에서 이미 검증된 AR 솔루션을 보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게 쉽고 저렴한 서비스형 상품인 ‘맥스워크’를 출시했다. 맥스워크 서비스는 기존 설비관리 작업 매뉴얼을 증강현실 매뉴얼로 전환할 수 있는 AR 매뉴얼 저작 도구와 이를 통해 현장에서 작업의 정확도와 안전성을 높여주는 AR 매뉴얼 뷰어 그리고 PC/안드로이드/iOS 등 다종플랫폼간 1:N 연결과 AR 스티커, 드로잉 기능 등을 이용하여 원격 협업이 가능한 AR 원격지원 세 가지 모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오프라인 매장 빌라드뮤리 입점

뷰티 페어링 커뮤니티 체험공간 가로수길 빌라드뮤리에 투에이엔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반려동물뉴스(CABN))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페어링 커뮤니티 체험공간인 빌라드뮤리에 입점하게 됐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빌라드뮤리는 신개념 뷰티 매장이자 문화 체험 공간으로 자신만의 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 카페 등 뷰티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빌라드뮤리가 선별한 유니크한 뷰티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빌라드뮤리에서는 투에이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스카라와 텐션 팩트부터 시카 솔루션 스킨케어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투에이엔의 전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투에이엔은 가로수길은 국내외 뷰티 방문객이 많은 지역으로 이번 이번 오프라인 오픈을 통해 기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규 고객과의 만남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빌라드뮤리를 비롯해 타겟 소비자들에게 맞는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확대 기회를 찾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에이엔은 빌라드뮤리에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샘플링 이벤트 및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엘젠아이씨티·한국척수장애인협회, AI 기술 통한 디지털약자들의 삶의 질 향상 위해 나섰다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척수장애인협회와 엘젠아이씨티가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약자들의 삶의 질 개선과 향상을 위해 관련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3월 31일 체결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또한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AI 서비스 개발은 물론 향후 업무와 관련된 AI 개발자와 대화 기획 전문가 양성 및 발굴에도 힘을 쏟기로 하였다. 척수 장애인들이 사회의 하나로서 ‘일상의 삶’과 동등한 기회와 권리를 누리며 사회의 하나로 살아갈 수 있도록 중심에 선 한국척수장애인협회는 전국 13개 시도 협회에 50개 시군구 지회로 구성돼 있다. 엘젠아이씨티는 국내 최초로 AI챗봇 ‘뚜봇’을 만들어 성공시켰고 이후 AI 음성, 자연어처리, 빅데이터 기술을 주요 그룹사와 행정자치부, 경찰청 등에 AI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며 국내 AI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음성인식엔진 ‘i-Voice’, 챗봇 ‘i-Chat’, 스마트 키오스크 등이 있으며 인식률이 90%가 넘는 음성인식 기술과 95% 이상의 정답률과 적중률을 보이는 자연어처리/분석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엔 녹취

헤븐트리, 클로바인으로 기업 협업 툴 시장 공략… 코로나19 극복 기대

(반려동물뉴스(CABN)) 기업용 프로젝트 솔루션 전문 기업 헤븐트리가 자사의 주력 제품 ‘클로바인’을 내세워 코로나19 사태로 수요가 늘고 있는 국내 기업 협업 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헤븐트리의 클로바인은 기업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제품으로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기업 프로젝트와 관련한 진행률, 인력, 비용, 이슈 관리 등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클라우드 시스템을 이용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재택근무 또는 유연근무제를 실시하거나, 자체 회의 및 외부 미팅을 줄이는 기업들이 많다. 기업 업무용 툴이 마련돼있지 않은 기업들은 화상 미팅 앱을 사용하고 있으나 기능이 주로 커뮤니케이션에 국한돼 실제 업무 전반에 활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홍정원 헤븐트리 대표이사는 “클로바인은 ‘화상 미팅’의 단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넘어 효과적인 기업 실무를 지원하는 협업 툴”이라며 “특히 시중에 출시돼있는 대다수의 협업 툴은 해외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국내 기업에 적용하는 데 한계가 있었는데 국내에서 개발된 클로바인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븐트리는 클로바인이 코로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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