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KT 이프랜드 IF 코인노래방 결승전 "기대하시라! TOP5의 최종 우승자는?"

SKT 이프랜드 IF 코인노래방의 대망의 결승전이 오늘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4월 6일 부터 실시한 SKT 이프랜드 IF 코인노래방의 대망의 결승전이 오늘 개최된다. IF 코인노래방의 예선전은 3번에 걸쳐서 진행되었다. 예선전 1차에서는 신공 언니가 주간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예선전 2차에서는 토부기가 주간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예선전 3차에서는 사자수진, 린다요, 키라히라가 주간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금일 실시되는 IF 코인노래방 결승전에는 TOP5가 전격 출동하여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IF 코인노래방은 2023년 IF 코인 노래방 시즌 2로 진행 되었다. IF 코인노래방의 진행 방법은 채팅창에 "한 곡 땡겨요"라고 신청하게 되면 신청 순서대로 노래를 부르는 노래방 프로그램이다. 시즌 2에서 선정된 주간 우승자들은 금일 최종 결승전에서 우승하게 되면 3만원 상품권을 수령한다. 또한, TOP5로 선정된 전원에게는 1만원 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이번 IF 코인노래방이 시즌 2를 맞이하여 진행하면서 이프랜드 회원들과 참 즐거웠고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5월에는 새롭게 IF 코인노래방의 진행 방식과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