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화제집중! 메타버스 신예 4인조 보이그룹 "이프레시(ifresh)" 신곡 A Whole New World 음원 공개

지난 2023년 1월 29일 오후 12시에 이프랜드 보이그룹 "이프레시(ifresh)"는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앨범 " A Whole New World " 음원을 발매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2023년 1월 29일 오후 12시에 이프랜드 보이그룹 "이프레시(ifresh)"는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앨범 " A Whole New World " 음원을 발매했다.

 

메타버스 신예 4인조 보이그룹인 이프레시(ifresh)는 리더인 라이현, 래퍼 훈 메인보컬 2win, 마이크잡은 상구로 구성된 메타버스 최초 힐링 보이그룹이다. 금번 발표한 곡은 '이프레시'의 첫 데뷔곡 'A Whole New World'는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처음으로 건네는 인사로 쳇바퀴 굴러가듯 반복되는 매일 속에서 혼자가 아니라 함께 새로운 세상으로 떠나자는 이프레시만의 휴식을 전하는 내용을 노래에 담아내고 있다.

이번 곡의 작사, 작곡은 메인보컬인 2win이 프로듀싱은 BluA가 전담했고 메타버스에서 결성된 최초의 보이그룹답게 장르와 스타일 면에서 새로운 시도하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들의 현생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로 다양한 직군에 종사하고 있지만, 메타버스 세상에서만큼은 연예인과 같이 데뷔쇼케이스, 팬미팅, MC, 라디오 DJ 활동을 하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리더인 라이현은 "어릴 적 가수를 꿈꿨었는데 메타버스 세상에서 꿈을 이루게 되어 매일매일이 행복한 하루입니다. 누구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이프랜드에서 하고 싶었던 꿈을 이루며 좋은 인연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프레시(ifresh)는 SKT 이프랜드 공간을 중심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새롭게 펼쳐질 메타버스 세상의 트렌드에 맞는 좋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