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서울시 구일역 부근 퀘이커 앵무새 '민트' 실종

퀘이커 앵무새로 알려진 이 새의 실종 일시는 6월 2일 저녁 7시경

반려동물뉴스(CABN)

 

 

서울시 구일역 부근에서 지난 6월 2일 퀘이커 앵무새 '민트'가 실종되었다. 실종된 앵무새의 이름은 '민트'로 1년생 수컷이다. 퀘이커 앵무새로 알려진 이 새의 실종 일시는 6월 2일 저녁 7시경이다. 보호자는 민트가 케이지에서 나오기 위해 애를 쓰는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서 잠시 내 보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다시 넣으려는 순간 민트가 갑자기 날아가버렸다고 설명했다. 민트는 겁이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멀리 날아가지는 않았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호자는 밤 늦게까지 찾아봐도 민트를 찾지 못했다고 전했다.

 

민트의 실종 지점은 서울시 구일역 부근이다. 보호자는 주변에 사시는 분들께서 민트의 발견 여부를 확인해주기를 부탁했다. 또한, 실종된 앵무새가 발견된다면 강사모 공식카페로 신속하게 제보해주길 요청했다. 강사모는 민트가 보호자의 품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사모 운영자는 말했다. 또한, 보호자는 민트 발견 및 제보자에게는 례를 지급할 의사를 밝혔다. 민트를 발견하거나 보신 분들은 꼭 강사모 공식카페로 연락 주기를 부탁했다.

 

민트의 실종은 보호자에게 큰 실망과 걱정을 안겨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협조와 노력이 민트를 되찾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앵무새 '민트'가 보호자의 품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