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주목! SKT 이프랜드 "쇼미더 머니" 행사가 메인랩퍼 "홍춘이" 진행으로 9월 21일(PM 8시)에 개최될 예정

쇼미더 머니 행사는 토너먼트식이 아닌 도장 깨기식으로 최종 우승자 선정예고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프레젠디의 랩퍼 홍춘이가 메타 홍대랜드에서 길거리 랩배틀을 진행한다.  이번에 이벤트는 길거리 랩배틀 "쇼미더 머니"로 진행되며 9월 21일(수)오후 8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랩배틀 규칙은 참가자들이 직접 준비한 음원으로 랩을 부르고 MC가 준비한 비트(2가지 버젼)으로 즉석랩을 부르면 된다.  금번 이벤트는 토너먼트식이 아닌 도장 깨기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메타 홍대 페스티벌에서 주목받는 홍대 길거리 랩 배틀 "쇼 미더 머니"행사는 벌써 부터  많은 참가와 관심이 이루어지고 있다. 메인랩퍼 홍춘이의 진행으로 팬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우승자에게는 이프랜드 오피셜 페이지에 명예전당 등록 혜택이 있다. 평소 랩에 대하여 재능과 실력이 있는 참여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이프레젠디 랩퍼 홍춘이는 "랩 배틀의 매력은 능청스러우면서도 재미를 톡톡히 살려내는 것이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이 이점을 잘 살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많은 메타버스 세상에서 주목받고 있는 IF엔터테인먼트 결승전이 9월 23일(금) 오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도 이프레젠디 랩퍼 홍춘이가 호스트로 직접 사회를 진행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