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동원F&B, 신선하고 간편한 소포장 펫밀크 ‘뉴트리플랜 펫밀크’ 출시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우유에 참치와 기능성 원료성분을 추가해 영양과 기호성을 강화한 반려 동물 전용 고급 우유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 (반려견용, 반려묘용)을 출시

반려동물뉴스(CABN)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우유에 참치와 기능성 원료성분을 추가해 영양과 기호성을 강화한 반려 동물 전용 고급 우유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 (반려견용, 반려묘용)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은 유당 분해효소가 없는 반려견과 반려묘의 소화흡수를 돕기 위해 1급 A원유를 유당분해하여 사용했다. 여기에 참치 살코기와 참치 농축액을 담아 오메가-3 지방산 등의 영양성분과 함께 기호성을 더욱 살렸다. 더불어 장 건강과 피모 건강, 면역력 등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E, 프락토올리고당, 타우린, 이눌린 등 다양한 성분들을 함께 담았다. 




‘뉴트리플랜 펫밀크’는 시중 제품들과 달리 한 팩에 50mL(반려묘), 55mL(반려견)로, 1회 급여량에 적합하도록 소포장되어 있다. 따라서 휴대와 이동이 편리하고 급여 후 잔량 발생이 거의 없어 잔량의 냉장보관과 재급여 시 신선도 저하에 대한 우려가 없다. 또한 재급여 시 찬 음료에 대한 반려 동물의 기호도 저하로 인해 이를 다시 데워줘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뉴트리플랜 펫밀크’는 동원F&B의 펫푸드, 참치, 우유의 오랜 노하우를 담기 위해 각 분야의 연구원과 수의사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또한 올해 30억원을 투자해 증설한 창원의 펫푸드 전용 생산시설에서 ‘뉴트리플랜 펫밀크’를 직접 만들었다. 식품대기업이 자사공장에서 만들어 출시하는 펫밀크다. 

동원F&B는 반려동물 선진국인 미국이나 일본 등에서는 펫밀크가 이미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며 국내 펫밀크 시장은 약 100억원 정도로 추정되고 반려동물 시장 성장과 함께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이어 생리특성상 자발적인 수분섭취에 취약한 고양이 특성에 대한 연구, 참치원료 기술, 기능성 성분 응용 등 분야별 전문 노하우를 집결해 만든 펫밀크를 통해 국내 반려동물 시장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 가격은 한 팩에 각각 1500원이다. 동원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할인점, 펫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