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반려인에게 추천하는 "해마루 반려동물 아카데미 전문가 양성교육’ 제1탄

[제1기 반려견 한방 마사지 테라피스트 과정] 런칭!

반려동물뉴스(CABN)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www.ihaedu.com)가 8월 13일 반려견 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 [제1기 반려견 한방 마사지 테라피스트 과정]을 런칭한다. 선착순 6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한방 마사지의 이해를 돕는 이론과 함께 1:1집중 실습을 통해 다양한 질환에 적용할 수 있는 마사지 스킬을 마스터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반려견의 근골격계 질환, 위장관계 질환, 호흡기계 질환, 면역 강화, 피부와 눈 등 부위별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사지법, 그리고 분리불안, 짖음, 정형행동 등 행동학적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법으로 구성돼 반려견 보호자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세계적인 수의 한방 전문 교육기관인 미국 Chi institute의 한방수의학 튜나 마사지 전문가 과정 (Certified Veterinary Tui Na Practitioner: CVTP)을 이수한 해마루케어센터 신사경 센터장과 ARC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인 최혜정 테라피스트가 공동으로 참여한다. 

신사경 센터장은 “마사지는 체내에서 생체반응을 일으켜 혈액과 림프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여 조직의 영양을 높여주고, 노폐물 배설 및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등 질병의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이다”라고 마사지의 효능을 설명하며 “특히 부작용이 없어 안전하기 때문에 노령견 건강관리에 있어 필수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한편 [반려견 마사지 테라피스트] 과정의 런칭을 기념하여 동일한 수강료로 한 명 더 수강할 수 있는 “1+1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과정을 이수한 수강자에게는 한국 반려동물 한방 마사지 협회의 수료증 발급과 함께 반려견 한방 마사지 테리피스트 자격증 시험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www.ihaedu.com) 및 운영팀(070-4911-79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