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미용분야의 선두주자! 에이테크 산업 한영동 대표를 만나다.

요즘 펫 미용분야의 핫한 이슈를 가진 기업! 펫 미용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아키즈"

최근 다음강사모 회원들 사이에서 강아지 셀프미용 하면 아키즈 바리깡과 아키즈 발톱 연마기를 이야기하고 있다. 특히, 아키즈 발톱 연마기를 사용한 회원은 "발 톱이 하얀색이라 혈관을 볼 수 없었는데, 애견 발톱 연마기로 피가 안나게 반려견이 다치지 않게 발톱을 자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현재 반려동물 산업은 급성장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펫과 함께 하는 반려인들의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2017년에 많은 반려동물 박람회가 개최되고 많은 업체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에이테크 산업이 반려동물 미용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소비자의 고민과 니즈를 잘 반영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기 때문이다. 현재 에이테크산업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고 있다.

에이테크산업 한영동 대표는 "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경영으로 신뢰받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강사모는 아키즈의 제품들을 카페지기가 직접 사용해 보고 후기를 통해 아키즈 제품의 장점과 사용에 대한 리얼후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