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제주 도두동, 반려견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풀빌라 ‘도두트로피칼’ 인기

온수풀 무료 이벤트·펫 프렌들리 전용 객실로 예약 문의 증가

반려동물뉴스(CABN)

 

 

반려견과의 여행을 꿈꾸는 보호자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동에 위치한 프라이빗 풀빌라 ‘도두트로피칼(Dodu Tropical)’이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는 펫 프렌들리 객실과 온수풀 무료 이용 혜택을 앞세워 주목받고 있다.

 

‘제주 속 작은 발리’를 콘셉트로 한 도두트로피칼은 전 객실에 프라이빗 온수풀과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커플과 가족은 물론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전용 객실까지 마련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5월부터는 DEF동에 반려견 전용 객실 운영이 본격화되며, 소형 전용 온수풀도 완비되어 있어서 ‘강아지와 수영 가능한 숙소’를 찾는 보호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ABC동은 커플 및 가족 전용, DEF동은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두트로피칼 관계자는 “숙소 곳곳에 반려견을 위한 배려가 담겨 있으며, 전용 온수풀을 통해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공항에서 차량으로 단 10분 거리라는 뛰어난 접근성과 제주 올레길 17코스까지 도보 8분이라는 입지는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분리형 욕실 및 침실, 열대림 콘셉트 인테리어 등도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숙박 환경을 완성한다.

 

현재 도두트로피칼은 리뷰 이벤트를 통해 한정 혜택도 제공 중이다. 도두트로피칼 펜션의 입실 문의 및 예약은 대표전화 050-71318-5085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용 규정 및 반려동물 동반 조건 등은 상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의 여행이 보편화되고 있는 가운데, 제주 도두동의 도두트로피칼은 ‘프라이빗한 힐링’과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동시에 갖춘 숙소로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