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뉴스(CABN)
반려동물 커뮤니티 ‘강사모 공식 카페’에서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매트, ‘강사모 매트’를 출시했다. 이 매트는 반려견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반려동물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강사모 매트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탄력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소재는 반려견의 휴식 공간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며 반려견의 발톱으로 인한 손상 우려도 줄여준다.
강사모 매트 최경선 대표는 “ 강사모 매트는 2중 미끄럼 방지 스크래치 코팅을 적용해 반려견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었으며 엠보싱 코팅 덕분에 발바닥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미끄럼 방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덕분에 반려견 보호자들이 반려견이 뛰어다니는 상황에서도 마음 놓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강사모 매트는 반려견의 관절 보호에 최적화된 쿠셔닝을 제공한다. 적절한 경도로 반려견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매트가 층간 소음까지 방지해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의 이웃 간 갈등을 줄여준다. 특히, 층견소음 문제로 고민하던 반려인들에게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사람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방수와 방오 기능이 탑재되어 반려견이 흘린 물이나 오염물질도 손쉽게 닦아낼 수 있어서 청결한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TPU 소재는 안전 인증을 받아 강아지가 직접 닿아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강사모 공식 카페 운영자는 "강아지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만든 제품인 만큼 반려견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매트를 제공하고 싶다"라며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사모 매트는 현재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문의는 강사모 공식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가능하다. 강아지를 위한 최상의 공간, 강사모 매트로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