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강사모 추천, 10월 30일 도그스101의 할로윈 파티! 지금 확인 하세요!

도그스101은 10월 30일(금)에 (www.dogs101.co.kr)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다가오는 10월 31일에 진행하는 도그스101의 '할로윈 파티'은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진행하려고 한다.
도그스101은 '할로윈 파티'에는 자체 제작한 포토존과 다양한 컨셉의 파티족들에 대한 재미와 센스를 제공하려고 한다.
이와 더불어 할로윈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 환경을 제공하려고 한다.
도심 속에서, 정말 탁월하고 좋은 환경의 애견 카페를 찾는다면 꼭 한번 방문하면 좋은 곳으로 추천 한다.
금번 이벤트에는 많은 반려동물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도 도그스101은 차별화된 애견카페 서비스를 기획하였다.
할로윈 파티에 방문하는 회원들에게 인스타그램에 할로윈 포토존에서 찍은 반려견과의 인증샷을 올리고,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받은 회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한다. 포토존에서 찍은 반려견과의 사진의 최종 좋아요 수가 많은 3명의 반려인에게는 11월 11일 아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그리고, 할로윈 이벤트에 방문하는 회원들에게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의 선물을 제공한다.
 
강사모(http://cafe.daum.net/GOTV) 운영자인 최경선 대표는 금번 이벤트에 강사모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도록
카페에 전체공지와 쪽지, 메일등의 매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최경선 대표는 도그스101에 주 2회 이상 방문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반려견인 코코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직접 체험하고 정말 추천하는 애견카페로 도그스101을 추천한다고 한다.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차한 도그스101은 애견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으며, 넓은 운동장과 친환경적인 카페 분위기에 많은 애견인들이 방문하여 추천하고 있는 애견 카페이다.
최근 반려동물 전문 체험 애니멀리뷰(www.animalreview.co.kr)에서 추천하는 애견 카페로 도그스101이 선정 되었으며, 현재 할로윈 파티 포스트가 메인에 홍보 중에 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오싹한 할로윈 파티에 반려견과의 참여를 기대해 본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