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제93회 KKF 종합(CD, BH, 디스크독) 훈련경기대회, 반려견들의 축제가 11월 18일 안성팜랜드에서 개최

훈련경기대회 종목으로는 IGP, 가정견 경기대회, 디스크독으로 준비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애견연맹(KOREA KENNEL FEDERATION)에서 주최하고 훈련사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제93회 KKFF 종합(CD, BH, 디스크독) 훈련경기대회가 다가오고 있다. 이 훈련경기대회는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을 위한 특별한 축제이며 다양한 경기종목과 협찬 및 후원사로 빛나는 행사가 예상되고 있다. 훈련경기대회 종목으로는 IGP, 가정견 경기대회, 디스크독으로 준비되어 있다. 행사 일시는 11월 18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장소는 안성팜랜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신청 안내를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11월 15일(수)까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안성팜랜드, 더블디펫, 경기대학교 대체의학대학원 등 다수의 협찬사와 함께 한국반려견예절교육협의회, DNS Promotion, PAIMORE, 강사모미디어가 후원사로 참가하여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훈련경기대회가 인상적인 것은 KKF 주관으로 진행되는만큼 고 품질의 훈련경기대회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각 분야의 반려견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18일 오전 9시에 안성팜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 절차는 한국애견연맹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참여하시는 분들은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