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잡는 반려동물 음료수 ´애니수´ ②

- 애니수를 먹으면 정말 동물 냄새가 줄어드나요?
 
냄새 감소에 대한 실험 성적서가 있으며, 2011년부터 수 많은 체험단을 통해 반려동물들의 냄새가 감소한다는 체험 결과가 있습니다. 어떤 분은 고양이가 마루에 대변을 누었는데, 코로 맡어도 냄새가 없어 신기해 하셨다는 에피소드가 있을 정도입니다.^^ 
- 애니수를 급여한 고객들의 반응이나 만족도는?
 
보호자 분들은 강아지와 고양이 대부분 잘 마시고 좋아한다고 하십니다. 어떤 분은 "고양이가 애니수를 먹고 너무 좋아해 춤을 춘다"고 하신 분도 있습니다. 애니수를 꾸준히 먹이신 분들은 계속해서 재구매 하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 애니수를 급여할 수 있는 동물은?
 
제가 사육사 시절 애니수를 많은 동물들에게 급여했습니다. 호랑이, 곰, 원숭이, 양 등에게 먹여 효과를 봤습니다. 하지만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맞춰 개발한 만큼 집에서 기르는 반려동물에게 급여하기를 권해드립니다.
- 평소 반려동물의 냄새를 줄일 수 있는 팁이 있다면?
 
사실 자주 청소해 주는 방법 말고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원룸 등 작은 집에서 키우며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일 입니다.
방향제 등 스프레이로 냄새를 없앨 수도 있지만, 그건 그 당시만 잠깐 줄어들고 다시 냄새가 납니다. 큰 집에 살지 않거나 환기가 힘든 집에서는 애니수가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애니수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 오픈마켓에 대부분 입점돼 있어 애니수 검색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롯데마트 전국 24개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롯데마트 전국 모든 지점에 입점하기 위해 계약 중에 있어 조만간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을 겁니다.
- 향후 계획이 있다면?
   
애니수가 우리나라에서 조금 더 보급된 이후, 해외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은 애니수 반응이 좋아 5만병 선계약을 했으며, 일본도 일본고양이협회와 협력해 진출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북미지역과 유럽 등은 향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애니수 많이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