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김포독 힐링파크가 지난 8월 15일(목)에 새단장하여 새롭게 오픈했다.

스타견 전문 훈련사로 알려진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 강성호 교수를 총괄 책임자로 영입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8월 15일(목) 김포독 힐링파크가 오픈했다. 최근까지 김포독 힐링파크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사계절 수영장 공사 시공에 많은 노력과 시간을 보냈다. 이번 김포독 힐링파크의 달라진 점은 스타견 전문 훈련사로 알려진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 강성호 교수를 총괄 책임자로 영입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김포독 힐링파크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전한 담당자는 김포독 힐링파크는 수영장, 애견유치원, 애견훈련 및 교육, 애견호텔 등의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펫피티니스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재활이 필요하거나 어려움에 처한 반려견들에게 좋은 프로그램과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성호 교수는 "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스타견을 양성하면서 느끼게 된 경험을 토대로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독 힐링파크는 여름을 맞이하여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수영장 서비스를 소형견 공간과 대형견 공간으로 구분하여 제공한다고 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