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질병

두기보감, 와우! 반려견 보호자가 직접 참여하여 개발한 강아지 영양제! 반려인들 사이에 인기!

반려견에 대해 관심이 있는 동료 한의사와 수의사들이 의기 투합하여 직접 회사를 설립하여 개발한 강아지 영양제!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반려견들 사이에서 허약체질, 피부질환, 디스크 통증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반려견들을 위해 두기 보감 강아지영양제가 개발 되었다. 이 영양제는 한의사 두기맘이 수컷 말티즈 두기를 키우면서 겪은 경험과 생각을 토대로 제작 되었다.

 

 

반려견에 대해 관심이 있는 동료 한의사와 수의사들이 의기 투합하여 직접 회사를 설립하고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영양제로 많은 회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두기 보감은 수 년간의 축적된 한의학적 노하우와 동물에 대한 지식을 토대로 두기보감 제품을 탄생시켰다. 직접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 입장에서 한방과 친환경 소재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두기 보감의 경영 마인드 임을 알 수 있다. 두기 보감 담당자는 "반려동물 또한 사람에 준하는 케어가 필요하다는 인수불이(人獸不二)의 정신이 두기보감의 정신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사모는 회원들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추천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회원들이 직접 체험하고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두기보감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