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반려동물 컨셉! 투썸플레이스,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하여 ‘아이스보틀’ 등 여름 MD 상품 출시

감각적인 글자체와 고양이 캐릭터 디자인 적용… 아이스보틀, 더블월글라스, 장우산 3종

반려동물뉴스(CABN)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CJ오쇼핑 셀렙샵의 컬처브랜드 ‘Ce&(씨이앤)’,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한 여름 한정 MD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MD 상품은 디자이너 고태용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글자체와 재치 있게 표현한 고양이 캐릭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한 ‘아이스보틀’은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더블월글라스’는 유리를 이중으로 겹친 구조로 일반 컵보다 음료의 시원함이 더욱 오래 유지된다. 지난 해 강렬한 레드, 블랙 컬러로 인기를 끈 ‘장우산’은 올해 고양이의 다양한 포즈를 담아 다시 한 번 여성 취향에 맞췄다. 

디자이너 고태용의 감성적인 고양이 디자인을 녹인 ‘캣티튜드 라인(Cattitude Line)’ 기프트 카드 3종도 추가 출시했다. 이는 ‘투썸 모바일 앱’에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선불 카드다. 27일까지 해당 카드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테마의 기프트 카드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담아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 이번 여름 한정 MD를 기획했다며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높은 기능성까지 갖춰 여름철 꼭 구입해야 할 MD상품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