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아이데미아의 생체인식 및 모바일 기반 클라우드카드+, 주니퍼 리서치의 최고 결제인증 솔루션상 수상

(반려동물뉴스(CABN))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의 강력한 고객 인증 솔루션인 클라우드카드+가 2018 주니퍼 리서치 어워드의 최고 결제 인증 솔루션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아이데미아가 발표했다.

클라우드카드+는 강력한 고객 인증을 단순하지만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고객이 모바일 기기와 생체인식 기능을 이용하여 온라인 쇼핑과 송금 및 결제 같이 민감한 금융 거래를 할 때 강력하게 인증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어느 판매 채널에서나 일관성 있는 인증 경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카드+는 은행이 2019년9월부터 준수하도록 되어 있는 SCA관련 PSD2의 요건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PSD2 SCA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SMS OTPs를 대체하는 솔루션으로서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이다.

아이데미아 금융기관 사업부문의 나탈리 오에스트만 전략적 마케팅 및 혁신 담당 수석부사장은 “아이데미아의 생체인식 기능 및 모바일 기반 강력한 고객인증 솔루션인 클라우드카드+가 주니퍼 리서치의 최고 결제 인증 솔루션상을 받아서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우리는 금융기관들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금융 거래의 디지털 보안과 최적의 결제서비스 사용자 경험 사이에 완벽한 균형을 이루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수백 만명의 최종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클라우드카드+는 주요 금융 그룹들이 강력한 고객인증을 위한 PSD2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채택했다”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