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지난 7월 31일(일) 도그스101에서, 다음강사모 공식 제1회 강사모 모델콘테스트가 개최

강사모 모델콘테스트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영화배우 장민영씨와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가 직접 사회

지난 7월 31일(일) 다음강사모에서는 제1회 강사모 모델콘테스트가 개최 되었다. 이 행사에는 다음강사모 회원들이 도그스101 강사모 인증애견카페 3호점에서 진행 되었으며,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영화배우 장민영씨와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가 직접 사회를 보며, 회원들과 반려견에 대한 소개와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도그스101은 타 애견카페와 차별화된 외부환경으로 잔디와 함께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좋은 애견카페 환경을 제공하여 반려인들 사이에 추천을 받고 있다.
금번 행사에서 회원들이 열띤 경합을 통해, 직접 문자 투표를 하였으며, 심사위원인 킹스스파 최호종 대표, 반려애수 김영언 회장, JBC 임동만 대표가 직접 심사에 참여 했다. 이를 통해, 최종 강사모 모델콘테스트에 다음강사모 회원 1등 마리N줄리 2등 스텔라 3등 도레미가 수상했다. 금번 수상된 다음 강사모 공식 모델은 김민한 사진 작가의 전문사진 촬영을 하여, 킹스스파의 후레쉬펫드라이룸 모델로 활동하며,이를 통해 반려견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이 행사의 취지는 반려견은 가족이다라는 메세지이며, 회원들과 반려견이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로 알려 질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개최 하겠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