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N 기자스토리

스페셜, 오늘 저녁 10시 10분에 영화배우 장민영씨는 다음강사모 회원들과 함께 나눔드림 이벤트에 참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유기견에 대한 봉사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장민영씨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

오늘 저녁 10시 10분에 영화배우 장민영씨는 다음강사모 회원들과 함께 나눔드림 이벤트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상품을 제공하는 게시자가 정해 놓은 시간에,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이벤트이다 추첨방식은 제공자의 위에 댓글을 단 사람이 당첨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나눔드림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해서는 다음강사모 회원들의 게시글에 10개의 댓글을 작성하게 되면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유기견에 대한 봉사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장민영씨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배우로도 유명하다. 그녀는 현재 민지와 영지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 이 반려견들은 유기견으로 치와와 블랙탄 강아지(민지)는 전 주인이 우울증으로 스스로 목숨을 끊어서 주인을 잃은 상태에서 메디포즈 동물병원 우이종 원장님의 추천으로 입양 했다. 또한, 영지는 개봉사 조미라씨의 추천으로 영지를 보게 되면서 입양을 결심했는데, 영지의 주인은 올 여름에 여름휴가로 여행을 갔다가 불의의 사고로 주인과의 안타까운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유기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이 사회에서 유기견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전환과 더 아름다운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영화배우 장민영씨의 횡보를 기대해 본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유기견에 대한 문제점과 여러 사회적인 이슈들을 장민영씨와 상의하고 있으며, 더 나은 반려견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앞장 서 주는 장민영씨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