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뉴스(CABN)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가 국내 시장에 진출하며 사료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는 아이엠즈 사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
아이엠즈는 1926년에 미국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78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연간 판매 1조 원을 기록할 정도로 미국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이엠즈는 영국 월썸(WALTHAM) 연구소의 수의사들과 함께 반려동물의 영양과 행동을 연구하며 사료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에 첫 출시되는 제품은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으로는 12개월 미만 강아지와 임신·수유견을 위한 '1세 이하 강아지용', 몰티즈와 포메라니안 등 소형견을 위한 '1세 이상 소형견용', 비숑과 골든리트리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세 이상 성견용'이 있다.
아이엠즈 사료는 소화와 영양소 흡수,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탕무박과 천연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충전재나 합성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아 반려동물의 건강을 더욱 신경 쓴 제품이다.
아이엠즈 사료는 미국사료협회(AAFCO) 영양기준과 마즈 펫케어 필수 영양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GMP, HACCP, ISO/IEC 17025 인증을 받은 국제표준 제조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어서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아이엠즈 사료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이 곧 시작된다. 반려동물에게 최고의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엠즈 사료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사모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강사모 공식카페 최경선 회장은 “아이엠즈 사료 체험단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반려동물에게 건강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많은 반려인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