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부활절 특별강연(31일), 크리스챤 자녀를 위한 “반려견 사랑과 생명존중” 주제의 강연 열려!

반려견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가치에 대해 다룰 예정

반려동물뉴스(CABN)

 

 

가평 교회에서는 2024년 3월 31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의 최경선 박사가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크리스챤 자녀(아동부)를 대상으로 하며 반려견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가치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최경선 박사는 어린 시절 주일학교에서 받은 가르침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과 섬김을 본받아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가르침을 통해 주신 소중한 마음을 다른 이웃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반려동물을 통한 생명존중의 가치와 반려견 사랑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실제 반려견과의 훈련과 체험을 통해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IPECI)의 원장인 최경선 박사는 그 동안 경험했던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크리스챤 자녀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가평 교회의 황문희 전도사는 "이번 '반려견 사랑과 생명 존중'에 관한 특별 강연을 통해 크리스천 가정의 자녀들에게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모든 생명의 존중이라는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한다. 이를 통해 하나님과 더 깊은 관계를 맺으며 하나님의 사랑과 배려를 체험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현재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네이버 강사모공식카페 회장으로서 반려동물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커뮤니티에 공유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에서 진행되며 교육 대상은 가평 교회 아동부 전원이 대상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교회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