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가평에서 새롭게 개관하는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IPECI) 반려동물 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

최경선 박사의 주도 하에 통합적 반려동물 교육과 서비스 제공,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IPECI) 새로운 시작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1월 13일(토) 오후 2시에 가평 잣고을 시장 창업경제타운에서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주)이 개관을 한다. 가평에 생기는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은 지난 십년 이상을 반려동물 가상 커뮤니티(Pet Virtual Community)를 연구해 온 최경선 박사가 설립하였다. 최경선 박사는 빅데이터로 보는 반려동물산업과 미래, 반려동물 행동학, 반려견 바이블을 저술하였으며 펫로스-하늘나라에서 반려동물이 보낸 신호 책을 번역하였다. 2010년 강아지공장을 발견하고 반려동물 산업의 문제와 잘 못된 문화를 바꾸려고 2019년 강사모 공식카페를 다시 1명부터 개설하였다. 현재 이 커뮤니티는 12.4만명의 커뮤니티로 성장하였으며 다양한 강사모 그룹 채널의 회원까지 합하면 전체 43만명의 회원과 소통하고 있다.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은 반려동물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며 마케팅, IT 및 인공지능 서비스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최경선 박사는 "앞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생명존중의 메시지와 다음세대들에게는 올바른 반려견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IPECI)는 굿코페레이션(주)와 MOU를 맺고 펫로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2박 3일 이상의 기간동안 가평에 머물면서 심리치료 전문상담가와 반려동물 상담가가 직접 코칭하고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