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10월 14일(토) KB국민카드가 주최한 펫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금번에 실시된 메인행사인 토크콘서트는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 강성호 교수, 가수 메이린(서채우)이 함께 진행했다. 토크콘서트는 반려동물 행동학과 유기견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자세에 대한 중요한 메세지를 담아냈다. 이번 행사를 공식후원으로 Dr95는 많은 정품 사료를 회원들에게 경품으로 나누어 줄 수 있도록 강사모 토크콘서트를 적극 후원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최근 강사모 카페에서 회원들이 반려견에게 급여한 사료중에 Dr95 사료가 좋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며, 현재 반려견인 코코에게도 Dr95사료만 급여한다"고 말했다. 또한 다음강사모 닉네임 이쁘니엄마 회원은 "Dr95 사료를 급여한 결과 아이들의 변냄새도 줄고 모질과 건강상태도 매우 좋아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Dr95는 다가오는 21일(토)일에 실시예정인 다음강사모 정모에도 참가자 전원에 대해 Dr95 정품 사료를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Dr95 한동준 부장은 "반려동물은 가족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아이들과 건강과 체질에 맞는 올바른 사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