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탁월한 기호성! CJ홈쇼핑에서 "데이스포 테라픽" 사료가 3월 17일 목요일 14:25분 특별방송한다.

CJ온스타일 사료부분 1등 브랜드 데이스포 테라픽(3/17 PM 14:35 딱 55분 방송)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3월 17일 데이스포 테라픽 사료가 CJ홈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데이스포 테라픽 사료는 100% 그레인프리 사료다. 그레인프리는 반려동물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 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무곡물 사료를 의미한다. 이 사료는 CJ온스타일 사료부분 1등 브랜드 알려져 있다. 


또한, 2018년 7월부터 공영홈쇼핑 판매기준으로 45억 40만봉이 팔린 제품이다. 반려견의 기호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사료의 장점 5가지는 아래와 같다. 첫번째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되고 있다. 이 사료는 위생에 신경을 써 HACCP 인증마크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두번째로 품질 좋은 단백질을 사용하여 영양소의 밸런스와 기호성을 높다. 사료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사료를 제조하였으며 반려견의 기호성에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다. 세번째로 오메가-3 지방산으로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와 모질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강아지에게 오메가-3는 피모와 모질개선에 무척 도움이 된다. 네번째로 황산화 원료(아스타잔틴)첨가로 항산화에 도움을 줄수 있다. 다섯번째로 그레인프리 사료 등급으로 무곡물 설계하여 알러지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다.

 

이번에 강사모에서 추천하는 그레인프리 사료는 다가오는 3월 17일에 CJ 홈쇼핑에서는 테라픽 패키지를 판매된다. 대용량 사료세트로 구성 제품은 데이스포 테라픽 1Kg 11개와 무료 체험분 1개다.  가격은 정가 9만 9천원이지만 6천원 할인된 9만 3천원에 판매예정이다. 특별 이벤트인 만큼 CJ홈쇼핑에서 딱 55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시간은 2022년 3월 17일 목요일 14:55분 부터 딱 55분동안 방송된다. 사료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본방 사수를 해서 소중한 기회를 잡았으면 좋겠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