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국내최초! 실전! 반려동물 마케팅 교육강좌가 개설된다고 다음강사모는 밝혀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50만 회원들과 소통하는 마케팅 채널에 대한 노하우를 교육과정에 담아

지난 4월 21일 다음강사모는 실전 반려동물 마케팅 교육강좌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현재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 채널은 50만명의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이를 통해 반려인들과 소통하며 업체, 기업들이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이해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을 기획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에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소비자의 트렌드에 대해서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트렌드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한다.

본 교육강좌의 일정은 4월 27일 부터 4월 28일까지이며 실전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 축적에 대한 내용을 50만 반려견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최경선 대표가 직접 나서서 강연한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반려동물 빅데이터(BIG DATA)를 통해 체계적인 마케팅 강연을 선 보일 수 있도록 차별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다음강사모는 4월 30일까지 반려동물 기자단을 선발하고 있다. 올해 반려인들이 공감하는 교육의 메세지를 담아 내기 위한 열정으로 반려동물 기자단을 선발한다고 공식채널로 전달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

많이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