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첫방 ‘기름진 멜로’ 이준호X장혁X정려원, 심상치 않은 첫 만남

(반려동물뉴스(CABN)) ‘기름진 멜로’ 이준호 장혁 정려원, 첫 만남부터 심상치가 않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가 드디어 오늘(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로코믹 주방활극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연애담을 그린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표 유쾌하고 기발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통통 튀는 캐릭터,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조합은 ‘기름진 멜로’를 기대하는 이유 중 하나.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 세 사람이 만들어갈 환상의 케미가 ‘기름진 멜로’의 첫 방송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세 사람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호는 한밤 중 어딘가로 끌려가고 있다. 이준호는 남자들에게 팔, 다리가 꽉 잡힌 채 공중에 떠 있는 모습. 이러한 이준호의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제 갈 길을 가는 정려원의 모습은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장혁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준호와 소동을 일으킨 남자들의 정체는 다름아닌 장혁의 조폭 후배들. 한밤 중 이준호를 쫓는 장혁과 아우들의 모습, 잔뜩 화가 나 있는 듯한 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이준호와 장혁, 두 남자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을까. 왜 장혁은 이준호를 쫓고 있는 것일까.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극중 세 사람은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인물들이다. 이준호는 최고의 호텔 중식당의 스타 셰프다. 장혁은 사채업자이자 동네 중국집을 운영하는 사장이다. 그리고 정려원은 재벌가의 딸이다. 공통점이라곤 없을 것 같은 세 사람은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되는 것일까. 개성 넘치는 세 캐릭터가 한 자리에서 만나면 어떤 예측불가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첫 회부터 강렬한 만남을 갖는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모습이 ‘기름진 멜로’만의 특별하고도 유쾌한 색깔을 보여주게 될 것 같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늘(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