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아웃 그룹, 파트너십 통해 전 세계인의 손목에 손 소독 가젯 공급

와치아웃, 디자이너 크리스찬 코완과의 성공적인 패션 파트너십 이후 포메리, 에데카, 트루밸류 등 다수 업체와 협력해 전 세계에 더 많은 와치아웃 기기 공급

 

(반려동물뉴스(CABN)) 웨어러블 손 소독 제품을 공급하는 와치아웃이 다양한 업계 리더들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전 세계 매장에서 와치아웃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발표했다.

개념에서 생산까지 4개월 이내에 이루어지는 와치아웃은 빠른 속도로 사업을 운영하고 완전히 원격 인력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전념하는 이 시대에 걸맞은 회사이다.

와치아웃은 우리의 새로운 현실에 맞아 떨어지는 웨어러블 솔루션으로 손 소독에 관한 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휴대성을 제공하는 시계와 같은 도구이다. 각각의 와치아웃은 강력한 손 소독제 용액을 담고 있고 손목에 바로 묶을 수 있는 편안한 맞춤형 밴드를 갖추고 있다. 바로 손목에 새지 않는 용액이 있어 휴대용 용기를 두드리지 않고도 소독제를 손에 살짝 바를 수 있다.

유럽의 유통 업체인 CES를 통해 독일 슈퍼마켓 체인인 에데카, 그리고 리퀴드테크와 협력해 미국에 기반을 둔 트루밸류 및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와치아웃을 전 세계 소매점에 배치하게 된다. 프랑스의 샴페인 브랜드 포메리는 포메리 로고가 있는 특별한 와치아웃 디자인을 선보이게 된다.

와치아웃은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코완과 협력해 이미 기반이 확고한 밴드 셀렉션에 새로운 스타일과 디자인을 접목시키고 있다. 와치아웃은 뉴욕 패션 주간에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선보였는데 오늘날 활동하는 가장 상징적인 유명인사들의 손목에 모습을 드러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