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킨 론칭… ‘샤인업 브라’ 출시

(반려동물뉴스(CAB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킨이 오늘인 16일 론칭한다.

라이킨은 ‘like it’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을 만들어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라이킨은 2년간 ‘늘웨어’라는 이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내 몸을 위한 속옷을 만들어 왔는데 앞으로는 더욱더 감각적이고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나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늘웨어’가 라이킨으로 리브랜딩 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일상과 가까운 다양한 상품을 만들며 매일 아침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속옷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라이킨이 첫 번째로 출시할 예정인 샤인업 제품은 일상 속에서 답답한 속옷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이다.

이번 샤인업 제품의 메인 메시지인 ‘Seize the moment 지금 현재에 충실하라’는 속옷이 주는 걱정이나 불편함은 내려놓고 나를 위한 여름을 오로지 즐기라는 콘셉트를 반영했다. 여름이라는 시즌 이슈에 맞게 소프트하고 얇은 원단,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로쿨 소재, 볼륨 기능성 등이 고려된 제품이다.

샤인업 라인에는 자연스러운 볼륨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가진 샤인업 노와이어 푸시업 풀컵 브라와 실리콘 없이도 흘러내림이 없는 스트랩리스 논슬립 푸시업 반컵 브라 그리고 샤인업 햄팬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딥 블랙, 클래식 블루, 샌드 베이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이킨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늘 7월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시에 사이즈 무료 교환, 바디글리터 증정 등의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