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으로 연회 운영과 고객 서비스에 새로운 청결 기준 마련

글로벌 프로그램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 도입, 안심하고 참가할 수 있는 연회의 장 제공

(반려동물뉴스(CABN)) 힐튼은 한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세계 곳곳에서 명성이 높은 연회의 장을 제공하며 연회 부문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그간 스타들이 모이는 시상식부터 영화 세트, 활기 넘치는 정치 회의, 국제회의, 성대한 결혼식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요 연회 및 접대 모임의 장을 제공하며 탁월한 연회 경험을 구현해온 힐튼은 오늘날에도 안전거리를 준수하며 그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힐튼은 안전한 단체 여행 및 연회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13일 연회에 최적화된 업계 선도적인 글로벌 청결 및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힐튼은 가장 최근 발표한 힐튼 클린스테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심층적인 연구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힐튼 사장 겸 CEO인 크리스 나세타는 “힐튼은 개인 교류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전문가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자사가 제공해온 뛰어난 서비스 경험에 자부심을 느껴왔다”며 “오늘날 뉴노멀 시대에서 규모에 상관없이 연회에 참석할 계획이 있거나 참석하는 사람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그들의 건강과 안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힐튼 이벤트레디는 모든 연회 경험의 준비 과정에 탄력성을 적용하고 물리적 거리두기 규정을 마련하고 투명한 청소 규정을 수립하고 케이터링 옵션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등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힐튼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의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다.

· 청결 유지 규정: 힐튼은 최근 발표한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을 통해 강화된 위생 기준을 확대해 해당 프로그램에 적용, 회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청결을 유지한다. 그 일환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및 회의실에 스티커 부착, 공용 장소 내 서비스 구역과 회의실 방역, 이벤트레디 연회장 체크리스트 확인 등을 진행한다.

· 예약에서 결제까지 탄력적인 과정: 힐튼은 탄력성에 중점을 두고 고객과 협업해 공동의 목표 성사를 위해 다음과 같은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 가격을 탄력적으로 책정하고 공간 옵션 및 계약 조항에 유연성을 부여한다.
- 소규모 회의를 위한 간소화된 계약 제안 등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즉각적으로 대응한다.
- 힐튼 이벤트레디 가이드북을 통해 전문가 지침을 전달하고 현장 참가자와 멀리 떨어진 이들을 끊김 없이 연결하는 하이브리드 회의, 연회장 세트 및 창의적인 네트워킹 등 특별히 마련된 솔루션을 제시한다.

· 안전하고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솔루션: 힐튼은 책임감을 가지고 연회를 개최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해 회의의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건강과 주변 환경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 계획이다.

힐튼 신규 프로그램은 물리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창의적인 회의 세트와 식사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음식 & 음료 메뉴 다변화 및 힐튼의 기업 책임 측정 플랫폼인 LightStay에 의해 계량화된 환경적 영향을 공유하는 것을 포함한다.

힐튼 직원은 예약과 결제까지의 과정과 전문성 측면에서 이벤트 전문가와 참석자를 아울러 모든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해 매 연회 경험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힐튼 아시아 태평양 브랜드 관리 부사장 알렉산드라 자리츠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소재한 힐튼 호텔의 일상 운영에서 연회 부문은 큰 부분을 차지하며 힐튼은 이벤트 기획자들이 참석자들의 건강과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미세한 부분에 특별히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힐튼에서 연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자사 파트너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준비는 매우 중요하다”며 “힐튼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는 규모에 관계없이 힐튼 파트너와 고객이 개최하는 연회가 자사가 제공하는 안전한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노력의 결과”라고 덧붙였다. 이어 “힐튼은 지난 한 세기가 넘는 기간 유지해온 동일한 수준의 호텔 서비스 경험으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돼 있으며 서비스 경험을 강화해 고객에게 마음의 안정과 확신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