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한정판 브라이트닝 케어 키트 발매

속 촉촉 겉 보송한 얼굴과 손 피부를 만드는 완벽 썸머 시즌 리미티드 키트
비타민C 유도체 함유로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반려동물뉴스(CABN))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6월 1일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컴팩트와 브라이트닝 핸드크림을 장미 모티브와 핑크 컬러로 무장한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된 한정판 ‘브라이트닝 케어 키트’를 출시한다.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는 자기 전 모든 스킨케어를 마친 후 마무리에 단계에 사용해 잠들어도 무방한 스킨케어 성분의 파우더다. 때문에 자는 동안 베갯잇에 스킨케어가 묻어남을 방지하면서도 속 보습은 지켜주는 나이트 타임 스킨케어를 위해 또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하고 싶은 데이타임의 스킨케어 마무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독특한 매력으로 안나수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핸드크림 역시 속 보습은 잡아주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으며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과 꽃 모양으로 핸드크림이 스퀴징 되는 디테일로 소비자에게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주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한편 두 제품 모두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그을린 얼굴과 손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하는 기능까지 겸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담당자는 “여름철 꼭 필요한 구성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무장한 스페셜 세트로 여름의 불쾌지수는 날리고 화사한 기분을 만끽하시라”고 밝혔다.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케어 키트는 6월 1일부터 갤러리아 광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 롯데ON, CJ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