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임백천의 골든 팝스’ “앗 백튼존이다!” 임백천, 엘튼 존 도전!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에게 작은 웃음을 드리고 싶어요”

(반려동물뉴스(CABN)) KBS 2라디오 ‘임백천의 골든 팝스’ 의 진행자 임백천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취자들을 위해 엘튼 존 도전에 나섰다.

앞서 지난 1월 ‘58 개띠’ 동갑내기 스타, 마돈나 코스프레로 한차례 화제를 모았던 임백천, 이번 엘튼 존 코스프레에 나서는 마음도 남다르다. “엘튼 존은 일흔을 훌쩍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열정적으로 활동하잖아요. 얼마 전에는 ‘거실 콘서트’를 열어서 100억에 달하는 코로나19 후원금을 마련하기도 했죠. 저도 그 열정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닮고 싶어서 도전하게 됐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청취자들에게 작은 웃음이라도 드리고 싶다는 임백천. 가수 이치현씨도 그 뜻에 동참해 집콕 생활에 지친 이들을 위한 ‘방구석 생방 라이브’도 진행했다. 이치현은 엘튼 존의 ‘위 올 폴 인 러브 섬타임스를 라이브로 불러 박수를 받았다.

마돈나 코스프레 당시 ‘새초롬한 임돈나’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임백천, 이번에도 청취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앗 백튼존이다 !” “열정과 용기에 박수!” “웃을 일 없는데 웃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대구 자영업자인데 덕분에 한 시간 힐링하고 갑니다.” “잇몸 만개 중” “사무실인데 너무 궁금해서 잘릴 각오하며 듣습니다” “방구석 콘서트 맨 앞줄에서 즐겼습니다” 라는 따뜻한 댓글부터 “살짝 남진님 같기도?” “엘튼 존인가 노라조인가” “우리 시골집 장닭 같다”는 장난기 섞인 댓글까지 모두 유쾌하게 즐겼다.

임백천의 엘튼 존 변신 및 방구석 라이브 동영상은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