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너는 내 운명, 진태현♥박시은, 시월드 소환?!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23일(월) 밤 11시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국민 시어머니’ 두 분과 함께하는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살벌한(?) 한 끼 식사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이른 아침부터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해 보였다. 박시은은 "오늘 시어머니가 집에 오시기로 했다"라며 평소답지 않게 유독 긴장한 모습으로 봄 제철 밥상을 차리기 시작했다.잠시 후 이들을 찾아온 시어머니의 정체는 다름 아닌 배우 박정수와 금보라였다. 시어머니 역할을 자주 맡아 ‘국민 시어머니’라 불리는 그녀들의 등장에 MC들도 ”두 분 함께 있는 걸 보니 내가 다 식은땀이 난다“, “박시은 씨는 시어머니가 대체 몇 명이냐”라며 놀라워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국민 시어머니’ 박정수와 금보라 사이에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졌다. 성격부터 취향까지 어느 것 하나 맞지 않는 두 사람은 시종일관 티격태격 댔다. 이에 MC들도 “정말 안 맞다”, ”두 분 친한 거 맞냐“, ”송대관과 태진아가 생각난다“라며 당황스러워했다고. 이후 박정수가 ”쟤 여기 누가 불렀냐?“라며 호통을 쳤다.

한편, 박정수와 금보라 사이에서 안절부절못하던 진태현은 박정수에게 “예전에 저희가 결혼한다고 하니 어머니께서 아내에게 다시 생각해보라고 하셨다던데요?”라며 과거 서운했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 시어머니’ 박정수, 금보라와 함께한 살벌한 한 끼 식사 현장은 지난 23일(월) 밤 11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됐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