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숏다운 재킷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트렌디한 핏을 갖춘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은 올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숏다운 스타일이다. 트렌디한 핏을 구현해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허리쪽에 적용된 컬럼비아 빅 로고와 재킷 앞면 빅 포켓이 디자인 포인트를 준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가 착용시 몸을 포근히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운 재킷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총 3컬러로 선보인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술력도 놓치지 않았다.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 기술로 차가운 바람이 옷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줘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거위솜털 80%와 거위깃털 20%를 다운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한편 컬럼비아는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한다. 화보는 지난 10월 14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은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