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세대공감 OLD & NEW" 유튜브 깔깔티비 10월9일 한글날 특집 , 스트리밍 실시

(반려동물뉴스(CABN)) KBS 예능전문 채널 ‘깔깔티비’에서 오는 10월 9일 573번째 한글날을 기념하여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상플러스-세대공감 Old&New" 스트리밍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5년 5월 10일 "상상플러스" 27회부터 세대 간의 언어차이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세대공감 OLD & NEW" 코너가 신설되었다. 10대들의 인터넷 유행어와 요즘은 잘 쓰이지 않는 어른들의 말이 번갈아가며 주제어로 제시되고, 패널들이 정답을 맞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신인이던 노현정 前아나운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어떻게든 노현정 아나운서를 웃기려는 개그맨들의 활약과 어떻게든 웃음을 참아보려는 얼음공주 노현정의 모습이 ‘케미’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더불어 세대 간의 언어차이를 좁혀보자는 좋은 취지까지 시청자들에게 전달된 덕분에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는 상당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573돌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즐겁게 웃을 수 있는 한글날 특집 스트리밍을 향한 구독자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깔깔티비’는 채널에 업로드된 "세대공감 OLD & NEW" 영상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회차 11편을 엄선해서 10월 9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