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무너들이 사랑하는 섬 발리, 리츠칼튼 발리와 함께하는 스위트한 하나투어 프로모션

리츠칼튼 발리의 사왕안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 즐기는 스위트한 허니문

(반려동물뉴스(CABN)) 신들의 섬으로 불리는 발리는 야자수가 즐비한 해변과 아름다운 전경, 매혹적인 문화까지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전 세계에서 최고라고 일컬어지는 열다섯 개 해변 중의 하나인 누사두아 해변에는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한데, 그중에서도 전 객실이 스위트와 풀 빌라로 구성된 그야말로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인 리츠칼튼 발리가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리츠칼튼 발리와 하나투어가 발리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인다. ‘리츠칼튼 발리의 사왕안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 즐기는 스위트한 허니문’이라는 콘셉트로 고안한 ‘Sweet♥Suite’ 상품이 바로 그것이다. 이름만 들어도 달콤한 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허니무너들에겐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첫 번째로 리츠칼튼 발리 스파의 자랑 하이드로 바이탈 풀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전신을 마사지해주는 다양한 제트와 물의 특성을 살린 독특하면서도 원기 회복을 위한 하이드로테라피를 제공하며, 림프절 자극과 디톡스 효과 등에 좋기로 유명하다. 총 5개로 나눠진 구역을 다니다 보면, 미용과 건강을 한 번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로 고대 발리니스의 전통요법을 응용한 발리니스 오션 드림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마사지는 손바닥, 엄지, 팔꿈치의 압력과 스트레칭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좋게한다. 특별하게 융합된 에센셜 오일은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어준다.

그 외에 하나투어가 엄선한 다채로운 선택 관광과 현지 맛집의 특식도 맛 볼 수 있는 이 허니문 상품은 현대 사회에 지친 허니무너들에게 진정한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가져다줄 것이다. 이 상품은 오직 하나투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신혼 부부라면 꼭 체크해보길 추천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