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론칭 2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어반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히든랩’ 론칭 2주년 맞이 신제품 2종 출시
대표 제품인 ‘스킨 세이버’ 2종 추가되어 라인 확장
H&B 스토어 ‘랄라블라’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에스디생명공학의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이 론칭 2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히든랩의 신제품인 ‘스킨 세이버 토너’와 ‘스킨 세이버 크림’은 기존 히든랩 스킨 세이버 라인에서 확장된 2가지 버전의 토너와 크림으로 출시되었으며, 동시에 출시 기념 한정 제작된 기획세트는 랄라블라 전 매장 입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인 스킨 세이버 토너와 크림이 포함된 ‘스킨 세이버 라인’은 보습을 채워주는 필라세라 성분과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가 입증된 아쿠아세리아 성분이 함유되어 도심 속 민감 피부에 편안하고 부드러운 보습을 선사한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토너’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세안으로 지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여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가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저자극 약산성 부스팅 토너이다. ’스킨 세이버 크림’은 일명 ‘보라크림’으로 잘 알려진 히든랩의 인기 품목인 ‘컨센트레이트’보다 마일드한 제형의 4계절 데일리 보습 채움 크림으로 각종 자극으로부터 불편하고 예민해진 건조한 피부의 보습을 채우고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로 민감한 피부를 지켜준다. 수정 화장 시에나 건조가 느껴지기 전 덧바를 수 있도록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튜브 타입을 선택하여 휴대성과 편리성도 확보했다.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기획세트는 각 스킨 세이버 토너·크림과 함께 미니 키트(토너 50ml+크림 15ml)가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히든랩 스킨 세이버 토너·크림 2종’은 지난 8월 29일부터 온, 오프라인 동시에 론칭해, 9월 26일까지 히든랩 공식 온라인몰과 랄라블라를 통해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히든랩 USB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히든랩은 도시 내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같은 외부 환경 이슈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안티폴루션 제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베스트 셀러인 ‘컨센트레이트’의 가벼운 버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니즈를 반영해 마일드한 사용감의 크림과 부스팅 토너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토너부터 에센스, 데일리 장벽 크림과 고보습 장벽 크림의 풀 스킨 케어로, 도시맞춤형 스킨 케어 라인을 강화 구축해 더마 코스메틱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히든랩은 ‘히든’과 연구소를 뜻하는 ‘랩’의 합성어로, 도시 생활 속 각종 공해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한 비밀의 연구소라는 뜻을 담았다. 자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유해 물질로 인한 도시 생활에서 생기는 어반폴루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도시 속 즐도녀의 아름다움을 지켜준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