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그랑블루, 국가대표 박태환 VS 전 수구 선수 오스틴 강, 불꽃 튀는 바다 수영 대결!

(반려동물뉴스(CABN)) 마린보이 박태환과 오스팅 강의 불꽃 튀는 바다 수영 대결이 펼쳐진다.

5일 방송되는 SBS ‘그랑블루’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수중공원 만들기 프로젝트’ 작업에 진지하게 임하는 마린보이즈의 모습과 카모테스 섬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다양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마린보이 박태환에게 도전장을 내민 오스틴 강과의 불꽃 튀는 수영 대결을 만나 볼 수 있다. 명실상부한 ‘수영 황제’ 박태환은 즉석에서 제안한 오스틴 강과의 바다 수영 대결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이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기선 제압에 나섰다. 이에 전 수구 선수 출신인 오스틴 강 또한 모델다운 명품 몸매를 드러내며 밀리지 않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카모테스 배’ 바다 수영 대결’이 시작되자, 박태환은 월드 클래스를 증명하듯 빠른 속도로 물살을 가르며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그러자, 이에 질 수 없다는 듯 오스틴 강이 속도를 내며 박태환의 뒤를 바짝 추격하기 시작했고 금세 모두를 놀라게 하는 명승부가 펼쳐졌다.

박태환과 오스틴 강의 몸매 신경전부터 손에 땀을 쥐는 수영 대결 결과는 5일 (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그랑블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