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유럽 태양광발전 전시회, 전시 부스 모집

9월 9일부터 12일까지 프랑스 마르세유 Marseille Chanot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9월 개최 예정인 유럽 태양광발전 전시회(이하 ‘EU PVSEC’)가 전시 부스를 모집한다.

EU PVSEC는 태양광 연구, 기술 및 응용 분야의 세계 최대 컨퍼런스인 동시에 최고의 국제 PV 산업 전시회다.

EU PVSEC는 태양광발전 분야의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산학계의 새로운 개념, 동향, 진보 등에 대해 논의하는 이벤트로 세계 각지에서 참가하는 전문가들이 대화하고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최근 태양광발전은 주요 전력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EU PVSEC도 실용화에 관한 토픽 및 정책 측면에 중점을 둔 토픽으로 초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세계 태양광발전 부문의 다양한 조직이 진행하고 있는 연구 및 기술개발에서 이 이벤트가 담당하고 있는 선도적인 역할 역시 한층 더 강고해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프랑스 마르세유에 위치한 Marseille Chanot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세계 태양광발전 커뮤니티에 참가하고 있는 연구기관 및 기업의 임원 등 중요한 대상을 만나볼 수 있다. 태양광발전 업스트림 부문의 기술, 혁신, 새로운 개념에 초점을 맞추며 참가자의 약 50%는 태양광발전 연구자, 40%는 업계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들이다.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전시부스 신청을 받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