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5월 감사의 달 맞아 SSL 인증서 특별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기업보안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이달 말까지 SSL인증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10일 밝혔다.

SSL인증서는 웹서버와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정보 전송이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해주는 보안인증서로 스니핑 방지, 피싱 방지, 데이터 변조방지 및 기업신뢰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웹사이트 보안 연결의 필수가 된 SSL인증서는 개인정보 구간이 있는 사이트라면 반드시 설치가 필요한 보안인증서다.

한국기업보안 인증사업부인 유서트에서는 이번 달 SSL인증서를 구매한 고객에게 커피 쿠폰,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혜택을 제공해준다.

또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증서에서 유서트 인증서로 이전할 경우, 각종 상품권을 증정해주고 있어 인증서 이전 계획이 있다면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서트에서는 글로벌사인, 디지서트, 시만텍, 섹티고, 지오트러스트, 써트 등 다양한 인증기관의 상품을 전부 취급하고 있어, 선호하는 인증기관의 맞춤형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엔지니어의 기술지원 서비스가 제공되어 사이트 내 SSL 적용도 쉽게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서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