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멘토 어학원 단테선생, 매주 금요일 오전 ‘Newsweek와 함께 하는 Writing/Speaking 고득점 클래스’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철저한 수험생 관리와 아이엘츠(IELTS) 단기 합격과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으로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이 오는 4월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Newsweek와 함께 하는 Writing/Speaking 고득점 Class’라는 제목의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 특강은 수준 높은 영어표현을 익히기에 좋은 Newsweek지를 활용하여 Writing과 Speaking의 각 파트에 접목할 수 있는 표현을 익히고, 정확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나누는 수업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위드멘토 어학원 본원 301호 강의실에서 위드멘토 어학원 대표강사이자 원장인 단테선생이 직접 진행한다.

아이엘츠 수험생이 시험을 준비하여 가장 까다롭게 느끼는 두 영역이 스피킹과 라이팅이다. 한국의 교육환경 아래에서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기회가 많지 않았기 때문인데, 이에 응시생 중 대부분이 한 마디 말을 제대로 내뱉거나 쓰고 싶은 내용을 영어로 원활하게 적지 못해 시험 준비 과정에서 많은 좌절감을 느낀다. 하지만 출제자로서는 시험 응시생이 얼마나 자연스러운 영어로 정확하고 논리적으로 구사하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라이팅과 스피킹 시험의 평가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16년간의 강의 경력을 통해 수천 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한국 최고의 아이엘츠 전문가로 자타의 공인을 받고 있는 단테선생이 직접 고급표현을 현장에서 전달하는 이번 특강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영역을 가장 자신있는 영역으로 바꾸는 희열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 특강 후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아이엘츠 자료를 전달하는 한편, 당일 상담을 통해 현장 결제하는 학생들에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전 진행하는 단테선생의 Newsweek를 활용한 라이팅, 스피킹 무료특강은 역삼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5명까지 접수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