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배우 김소현, ‘밀리의 서재’ 리딩북 공개! 김소현이 읽어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 배우 김소현 ‘밀리의 서재’ 리딩북 공개! 김소현이 읽어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 뮤지컬 배우이자 주안이 엄마 김소현, 5일 밀리의 서재 리딩북 공개! ‘눈길’
- 배우 김소현 ‘밀리의 서재’ 참여! 김소현이 읽어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 뮤지컬배우 김소현, 도서 ‘엄마의 말하기 연습’ 추천! “엄마라면 누구나 읽어보아야 할 필독서”

(반려동물뉴스(CABN)) 배우 김소현이 참여한 ‘밀리의 서재’ 리딩북이 공개됐다.

5일 '밀리의 서재'가 배우 김소현이 참여한 리딩북 ‘엄마의 말하기 연습’을 공개했다.

배우 김소현이 공개한 첫 번째 리딩북은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게 하는 육아 필독서 "엄마의 말하기 연습"으로, 뮤지컬 배우이자 워킹맘이기도 한 배우 김소현이 인상 깊게 읽은 책의 주요 내용과 경험담까지 함께 들려준다.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아이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전하는 육아 필독서로, '밀리의 서재' 리딩북에서는 육아에 바쁜 엄마들을 위해 책의 핵심 내용을 30분 분량 소개한다.

배우 김소현은 과거 SBS 예능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아들 주안이와의 일상을 공개, 최근에는 폭풍 성장한 주안이의 모습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밀리의 서재 리딩북 스페셜 리더로 참여한 배우 김소현은 자신의 초보맘 시절을 회상하며, 육아에 고군분투하고 있을 초보맘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아이가 싸울 때의 대처법, 워킹맘이 겪는 어려움 등에 대한 내용에 깊이 공감했다며 "엄마라면 누구나 읽어보아야 할 필독서다." 라는 추천사도 잊지 않았다.

김소현은 현재 뮤지컬 ‘엘리자벳’ 지방 투어 중에 있으며 최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 타이틀 롤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소현이 읽어주는 '밀리의 서재' 두 번째 리딩북 ‘디즈니의 악당들1 : 사악한 여왕’은 5월 초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