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멘토어학원, 오는 22일 아이엘츠(IELTS) 리딩, 라이팅 릴레이 무료특강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이 3월 23일 아이엘츠 시험을 앞둔 응시생들의 성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오는 3월 22일 ‘리딩 1점 올리기’ 및 ‘라이팅 토픽/분야별 어휘 총정리’라는 주제로 릴레이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특강 후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아이엘츠 교재를 전달하는 한편, 당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효과적인 리딩 문제풀이 전략을 공개하고 토픽별로 바로 적용 가능한 어휘를 정리하여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리딩 및 라이팅 영역을 공부하면서 느낀 어려움에 대비하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특강은 위드멘토 어학원 본원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연속으로 진행되며, 위드멘토 어학원 대표강사인 조이강사와 단테강사가 각각 리딩과 라이팅을 담당한다.

아이엘츠(IELTS)단기합격 달성을 위한 방법으로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위드멘토어학원 단테강사는 EBS 최초로 아이엘츠 라이팅 강의를 진행한 16년차 아이엘츠 전문가로 라이팅은 물론 리스닝, 리딩, 스피킹 등 영어의 네 가지 영역 모두 핵심을 명쾌하게 짚어내는 강의로 수천 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온 명실 공히 한국 최고의 유학·이민·영어교육 전문가이다.

이번 아이엘츠 릴레이 무료특강은 역삼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