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김원준 소이현♥인교진 보며 2세 계획을 세웠다 깜짝 고백

(반려동물뉴스(CABN)) ‘냉동 꽃미남’ 가수 김원준이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김원준은 지난 2016년 4월 16일, 14살 연하 아내와 6개월 연애 끝에 결혼했다. 결혼 당시 그의 나이는 44세였는데, MC 김숙은 “고등학교 때, 김원준은 결혼하면 안 된다고 했다. 그런데 한참이 지나도 결혼을 안 해서 내가 너무 저주를 퍼부은 게 아닌가 싶었다”라고 회상해 웃음을 안겼다.

평소 ‘너는 내 운명’을 즐겨 본다는 김원준은 “소이현♥인교진 부부를 보며 2세 계획을 세웠다”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고, 허니문 베이비로 2017년 1월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어진 VCR에서 김원준은 소이현의 자녀 하은이, 소은이를 보며 연신 “귀엽다”, “100퍼센트 공감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 “저런 걸 애들이 참 좋아한다” 등 애정 어린 표현들을 쏟아냈다.

한편, 라이머가 초창기 활동 당시, 김원준이 운영하던 연습실에서 생활했던 사연이 공개됐다. 계속된 김원준과 라이머의 인연으로 안현모는 끝내 현장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MC들은 “은인을 모셨다”, “라이머가 앨범 세 장은 내주셔야 한다”며 김원준에게 박수를 보냈다.

김원준의 결혼 이야기와 안현모를 눈물 흘리게 한 라이머의 ‘숨겨진 은인’ 비하인드 스토리는 1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