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남편, 이승연 아들일까 ‘의미심장 엔딩’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남편, 이승연 아들일까 ‘의미심장 엔딩’


‘왼손잡이 아내’ 목걸이부터 소문까지.. 이승연 송원석 母子 관계일까


초반부터 휘몰아치는 ‘왼손잡이 아내’, 흥미진진+궁금증 폭발

(반려동물뉴스(CABN))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남편 송원석의 부모는 누구일까.

KBS 2TV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멜로 드라마다.

‘왼손잡이 아내’는 첫 회부터 파격적인 전개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그런 ‘왼손잡이 아내’ 3회에서는 주인공 오산하의 남편 이수호와 조애라의 관계를 의미심장하게 암시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수호는 부모가 누군지 모르는 고아다. 길가에 버려진 이수호를 오산하의 엄마 백금희가 발견해 그를 보듬어 줬다. 1월 4일 방송된 ‘왼손잡이 아내’ 3회 엔딩에서 이러한 이수호의 부모에 대한 단서가 발견됐다.

이날 방송 말미 백금희는 신문 기사 사진 속 조애라가 착용한 목걸이를 발견하고 놀랐다. 갓난 아기였던 이수호를 처음 발견했을 때 그에게 있던 목걸이와 같다는 것을 알아챘기 때문. 이수호가 조애라의 아들일 수 있다는 단서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어린 이수호가 들어있던 상자 속 카드에도 조애라의 이름이 적혀 있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한 기자가 조애라에게 “오라가문에 잃어버린 장손이 있다는 소문이 있던데”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해 이러한 추측에 힘을 더했다. 과연 이수호는 조애라의 아들일지, 대기업 오라그룹의 잃어버린 장손이 이수호가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예고에서 이수호가 자신의 부모를 찾겠다고 결심했다. 이수호가 부모를 찾아 재회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진다. 이제 단 3회가 방송됐을 뿐이다. 초반부터 이토록 휘몰아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