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가로채널, ‘가로채널’ 강호동, ‘천적’ 이시영과 녹화 도중 비명 지른 사연은?

(반려동물뉴스(CABN)) SBS ‘가로채널’ 강호동이 배우 이시영 앞에서 꼼짝 못 하는 모습을 보이며 ‘천적 케미’를 자아냈다.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는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에 도전장을 던진 승부사 이시영과 강호동의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주 각종 액션 기술로 강호동을 정신 못 차리게 만든 이시영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이시영은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유용한 호신술을 알려주겠다”는 말로 강호동을 현혹했다. 하지만 강호동이 일어나자마자 이시영의 눈빛이 돌변하기 시작했다. 이시영은 강호동을 상대로 호신술 시범을 보였고, 강호동은 바닥에 드러누워 “악” 하고 비명을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영의 스파르타 액션 수업이 끝난 후 잠시 휴식을 취하던 강호동은 연신 땀을 닦으며 “오늘 새 바지를 입고 왔는데 무릎이 다 늘어났다”고 말해 지켜보던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대결이 시작되자 두 승부사 사이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선후공 게임을 앞두고 이시영의 국가대표급 승부욕에 불이 들어왔다. 이시영의 엄청난 승부욕과 집착에 강호동은 쩔쩔매면서 어찌할 바 몰랐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승리는 통쾌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대결 종목이 공개된 후 이시영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때와 달리 너무 긴장된다며 처음으로 경직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시영과 함께한 대결의 종목이 무엇일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역대급 승부사 이시영이 강호동의 연승 행진을 막을 수 있을지, 승부의 결과는 13일 밤 11시 10분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