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MBC 라디오-아이돌 라디오, 러블리즈 예인, 가상 결혼상대로 비투비 서은광 뽑은 이유는?

-러블리즈, 사랑스러움에 거침없는 폭로까지… 달콤 살벌 매력
-러블리즈 “케이는 향수가 필수… 쓰레기 버리러 갈 때도”

(반려동물뉴스(CABN)) 그룹 러블리즈가 지난 10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달콤 살벌한 매력을 뽐냈다.

신곡 ‘찾아가세요’로 돌아온 러블리즈는 이번 곡에 대해 “짝사랑을 하는 노래다. 상대방을 향한 나의 이 마음을 찾아가 달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고, 수정은 “아련함에 더불어서 사랑스러움까지 얹었다”고 덧붙였다.

예인은 이날 방송에서 DJ 정일훈과 같은 그룹이자 군 복무 중인 비투비 서은광에게 음성 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예인은 “최근 다른 방송에서 가상 결혼을 해보고 싶은 사람으로 왜 서은광을 뽑았느냐”고 묻는 DJ 정일훈의 질문에 “되게 재밌으시고, 유쾌하시고, 노래도 잘 부르시고, 멋있으신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자 DJ 정일훈은 예인에게 서은광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부탁했다. 예인은 “저희 러블리즈 모두가 선배님을 응원하고 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군대에서 감기 안 걸리시게 내복 따뜻하게 입으시고 훈련받으셨으면 좋겠고, 응원하겠다. 파이팅”이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러블리즈는 멤버들만이 알 수 있는 러블리즈 뒷이야기도 거침없이 폭로했다. 진은 밖에 나갈 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멤버로 케이를 뽑으며 “언니는 편의점을 갈 때도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미주는 “케이는 나갈 때 그냥 나가지 않는다. 향수가 필수다. 자고 있는데 꽃향기가 난다, 그러면 케이가 나갔구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케이는 “향수는 나가기 전 의식 같다”며 “‘집순이’라서 잘 나가지는 않는데 그냥 집 앞 슈퍼에나 쓰레기 버리러 나가면 주민 분들이 가끔 뭐하시는 분이냐고 물어본다. 러블리즈를 알리고 있다”고 해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러블리즈는 ‘아이돌 라디오’의 전매특허 메들리 댄스를 통해 ‘안녕’, ‘그날의 너’, ‘Destiny’, ‘아츄’, ‘종소리’ 등 지난 명곡들을 소환했다. 청취자들은 “명곡 파티다”, “콘서트 가고 싶다”, “‘아이돌 라디오’ 매일 보는데 이렇게 메들리 댄스 노래 전부 다 아는 건 처음인 것 같다. 진짜 노래 다 너무 좋다” 등과 같은 댓글로 뜨겁게 호응했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 FM에서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