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아이돌 라디오', 아스트로 문빈·더보이즈 영훈, 권혁수에 고마운 사연은?

(반려동물뉴스(CABN)) 멋진 수트 차림에 장미 한 송이를 든 '들장미 소년' 아스트로 문빈과 더보이즈 영훈이 23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 방송인 권혁수에게 음성 편지를 남겼다.

아스트로 문빈은 이날 방송에서 나이 차이가 나는 지인과 친해진 사례를 묻는 DJ 비투비 정일훈의 질문에 방송인 권혁수를 꼽았다.

문빈은 "(나이가) 그렇게 많이 차이나진 않지만 혁수 형님과도 친해졌다. 프로그램을 같이 했다"고 말했다.

문빈은 "혁수형, 언제나 고맙고 마지막 촬영까지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나중에 집에 놀러가겠다.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권혁수와 친분이 있는 더보이즈 영훈 역시 권혁수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영훈은 "혁수형, 저희 멤버들과 연락 주고받는다고 하셨는데 숙소에 가끔 선물도 보내주시고 그런다. 정말 감사하다"며 "이번에 저희 컴백하는데 많이 지켜봐달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문빈은 "우린 아직 안 보내주셨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청취자들의 고민을 상담하는 '들장미 소년' 코너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선 전 출연진이 어김없이 정장 차림으로 등장,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내 MBC 가든스튜디오 밖에서 지켜보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또한 DJ 비투비 정일훈과 SF9 휘영·아스트로 문빈·더보이즈 영훈은 아스트로의 'Every Minute', SF9의 'Shadow', 더보이즈의 '지킬게', 비투비의 'Movie'에 맞춰 매력적인 메들리 댄스를 소화했다.

들으면 귀는 물론 눈까지 즐거워지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 FM에서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