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반려인들을 위한 강아지 미끄럼 방지 강사모 매트 출시…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을 위한 필수 아이템!

  • 등록 2024년09월26일
크게보기

반려견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

반려동물뉴스(CABN)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서 반려견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반려견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가 반려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반려견 전문가인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최근 인천 지역 반려인들을 위한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를 소개했다. 최 박사는 "반려견이 실내에서 활동 중 바닥이 미끄러워 관절에 무리가 가거나 부상을 당하는 일이 많다"며, "미끄럼 방지 매트는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강사모 맞춤형 매트'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전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미끄럼 방지를 위한 2중 코팅과 엠보싱 처리가 적용되어 반려견이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주며 발바닥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안전과 편안함을 동시에… 다양한 기능 탑재

 

강사모 매트는 노견이나 슬개골 탈구를 겪고 있는 반려견을 위한 관절 보호 쿠셔닝을 제공하고 있다. 반려견이 더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발톱으로 인한 손상도 최소화된다. 이로 인해 활동량이 많은 대형견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경선 박사는 "반려견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된 강사모 매트는 인천 지역의 반려인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며, "층간 소음 방지 기능도 있어 반려견이 실내에서 뛰어놀더라도 소음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관리도 간편한 청결 유지 기능

 

반려인들의 편의를 위해 방수 및 방오 기능도 탑재된 강사모 매트는 물이나 오염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어 관리가 간편하다. 반려견이 실외에서 흙을 묻히고 돌아와도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어 반려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안전 인증된 소재만을 사용해 반려견이 매트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며 환경 친화적인 TPU 소재로 제작되어 반려견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인천 반려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더조은매트 인천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강사모 매트는 안전성, 편안함, 내구성 면에서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며 "미끄러운 바닥에서 활동하는 반려견의 안전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반려견이 자주 미끄러지거나 관절이 약한 경우에는 필수적인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인천 지역 반려인들에게 적합한 이 매트는 반려견이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심 있는 반려인들은 추가 정보를 문의하거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김선정 기자 tlawkd82@daum.net
<저작권자(c) 반려동물뉴스(CAB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망월동,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다동 938호│인터넷 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 53615 등록일자 : 2015. 11. 02. 발행인/편집인 : 최경선/최경선│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정훈│대표전화 : 050-7600-3391 (최경선 대표) Copyright by CABN Co.,Ltd. All Rights Reserved​